최종편집 : 2024-04-18 15:44 (목)
동해안 해양레저관광 홍보할 ‘쿨해크루’ 20명 선발
상태바
동해안 해양레저관광 홍보할 ‘쿨해크루’ 20명 선발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1.08.03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쿨해 크루, 경북 동해안의 매력 생동감 있게 전달

경상북도와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는 경상북도 동해안의 해양레저관광의 매력을 홍보할 ‘쿨해크루’ 20명을 선발했다.

‘쿨해크루’는 8월부터 12월까지 활동을 시작, 매월 포항, 경주, 영덕, 울진, 울릉 등 경북의 동해안 5개 시군의 매력을 알린다.

크루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하며, 국내 경북 동해안 홍보사업에 참여기회를 한다. 또 ‘쿨해크루’가 제작한 자료와 영상은 경북나드리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채널에 홍보자료로 활용된다.

경북도와 공사는 국내 여행객들이 단체관광에서 자유개별 여행으로 변화하고 있는 여행 트랜드에 맞게 전 연령층에서 경북 동해안을 홍보하기 위해서는 모바일을 활용한 온라인 홍보마케팅이 중요하다는 인식하에 경북나드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주요 SNS채널을 활용하여 최신 동해안 관광정보와 바다·레포츠·캠핑 콘텐츠를 홍보하는 등 온라인 관광마케팅사업에 주력하고 있다.

공사 김성조 사장은 “이번 경상북도 동해안 홍보단 ‘쿨해크루’를 통해 내륙관광으로 유명한 경상북도가 해양관광으로도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만들어 갈 것이다”며, “전 연령층을 타깃으로 경북 동해안의 매력을 전파해 경북의 해양레저관광 브랜드 가치를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