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3 16:51 (화)
대구관광재단, ‘매력적인 관광도시 대구 그리기 공모전’ 개최
상태바
대구관광재단, ‘매력적인 관광도시 대구 그리기 공모전’ 개최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1.07.25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력적인 관광도시 대구 그리기 공모전’이 오는 10월 1일까지 개최된다.

이 공모전은 대구시와 한국관광공사 대구경북지사가 주최하고 대구관광재단이 주관한다.

이번 공모전은 일상 속 대구의 모습을 감성적으로 담아낸 관광 콘텐츠를 발굴하고, 포스트 코로나 여행시장에서 국내외 관광객에게 대구가 여행목적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이번 공모전은 국내 거주자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A4 크기(210mm×297mm)의 핸드 드로잉 작품을 1인당 2점까지 출품할 수 있다.

 공모부문은 ▲대구 도심 관광지 그리기, ▲대구 역사ㆍ문화관광지 그리기, ▲대구 자연ㆍ생태관광지 그리기, ▲대구 노을 관광지 그리기 등 4개 부문이다.

아울러 작품출품 시 해당 관광지에서 직접 스케치하고 있는 장면을 인증사진으로 함께 제출해야 한다. 

당선작은 10월 8일 발표될 예정이며, 시상은 대상 수장자에게 대구시장상과 상금 100만 원 등 총 490만 원의 상금이 상장과 함께 지급된다.

선정된 작품(총 21)들은 전시회 및 대구 관광 공식 온라인 홍보채널 등을 통해 대구의 관광 매력을 알리는 데 활용될 예정이다

박상철 대구관광재단 대표이사는 "공모전을 계기로 대구의 다양한 관광지의 면모를 둘러보고 일상의 스트레스를 벗어나는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시민 및 관광객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고 말했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구관광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