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9-24 19:38 (금)
정읍 모바일 스탬프 투어 참여하고 기념품 챙기세요! 
상태바
정읍 모바일 스탬프 투어 참여하고 기념품 챙기세요! 
  • 김지혜 기자
  • 승인 2021.07.23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개소 관광지 중 5곳 이상 방문하면 소정의 기념품 증정

정읍시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코로나19 걱정 없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정읍의 관광지를 홍보하기 위해 ‘모바일 스탬프 투어’이벤트를 올 연말까지 진행한다.

스탬프 투어는 모바일 앱을 내려받거나 검색창에서 ‘정읍시 스마트 관광 전자지도’로 접속해 주요 관광지로 지정된 곳을 돌며 모바일 인증도장(스탬프)을 받는 이벤트다.

정읍시가 엄선한 스탬프 투어 관광지는 내장산 레저휴양권, 정읍사 문화권, 동학농민혁명 문화권, 태산 선비문화권 등 4개 권역의 17개소다.

관광객이 전자지도 또는 앱을 실행시킨 후 해당 관광지를 방문하게 되면 GPS 인식을 통해 자동으로 스탬프가 찍힌다. 참여자가 5개 이상의 스탬프를 획득하고,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스탬프 미션이 완료된다.

정읍 내장산의 봄
정읍 내장산

모바일 스탬프 투어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정읍시는 매월 말 미션을 완료한 참여자에게 마그넷 3종 혹은 전통부채 중 1개 등 정읍만의 특색이 담긴 기념품을 우편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특히 개인 SNS에 인증하면 스마트폰 그립톡을 추가로 제공한다. 다만, 정읍시민은 선물을 받을 수 없다. 

유진섭 시장은 “천혜의 자연환경과 문화·역사 유적지가 가득한 정읍에서 지친 심신을 달래며 휴식을 즐겨보시길 바란다”며 “이번 스탬프 투어를 통해 관광 활성화와 함께 침체한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보탬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정읍시 홈페이지 또는 정읍시 관광과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