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DMZ POP 백신 맞GO 즐기GO 콘서트’ 대면 공연 취소, 비대면 공연 전환
상태바
‘DMZ POP 백신 맞GO 즐기GO 콘서트’ 대면 공연 취소, 비대면 공연 전환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1.07.21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4일 열릴 예정이었던 ‘DMZ POP 백신 맞GO 즐기GO 콘서트’가 동해안 코로나19 확진자 폭증에 따라 대면 공연은 취소되고 비대면 온라인 관람으로 변경된다.

강원도는 최근 휴가철 동해안 코로나 신규 확진자 폭증에 따라 고성군 지역사회에서 코로나 감염 확산 우려에 대한 목소리가 높아짐에 콘서트를 비대면으로 전환하기로 결정했다.

이에 따라 사전예매자에게 개별 문자, 전화연락을 통해 공연 취소를 안내하고, 현장 안내 부스를 운영하여 응대할 계획이다.

강원도 관계자는 “백신접종자 관람객을 대상으로 안전하고 체계적인 방역 대책을 수립해 공연이 개최될 수 있도록 모든 관계자가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였으나, 현 상황이 심각한 수준으로 공연을 진행하기에 무리가 있다고 판단 돼 이같은 결정을 내렸다”며 “관람객, 팬 여러분뿐만 아니라 올해 첫 개최하는 DMZ POP 콘서트에 출연하는 가수분들까지, 많은 분들이 기다려주신 만큼 아쉬운 마음이 크다”며 추후 비대면 온라인 관람에 대한 안내는 다시 한 번 공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