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1박 800만원짜리 펜트하우스 경품 이벤트에 14만이상 조회..열기 뜨거워
상태바
1박 800만원짜리 펜트하우스 경품 이벤트에 14만이상 조회..열기 뜨거워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07.16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드림타워 X HAN컬렉션, 행운의 주인공 발표

1박에 800만원짜리 럭셔리 펜트하우스 숙박권 경품 이벤트에 14만3,876회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반응이 뜨거웠다. 좋아요도 1만7,359개, 댓글도 4,416명이 참여했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jejudreamtower)와 HAN컬렉션(@hancollection) 인스타그램에서 지난달 22일부터 이달 12일까지 동시 진행하며, 핫한 반응을 이끌어낸 이번 이벤트의 당첨 주인공을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16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 참여방식은 드림타워에서 가장 방문하고 싶은 곳이나 K패션 전문 쇼핑몰인 HAN 컬렉션의 선호 브랜드를 선택해 선정 이유와 함께 댓글로 남기는 것이었다.

제주드림타워 프레지덴셜 스위트
제주드림타워 프레지덴셜 스위트

1등 경품인 프레지덴셜 스위트를 경험하게 될 행운의 주인공은 인스타그램 계정 ‘di*****03’으로, 이벤트 참여 시 HAN컬렉션에서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로 박민선, 변혜정 디자이너의 여성복 브랜드 ‘랭앤루’를 선택해 눈길을 끌었다.

100만원 상당의 코너 스위트룸에 당첨된 주인공은 ‘al*******un’는 “제가 본 제주 드림타워는 여행지에서의 신나는 쇼핑이 기대되는 홍콩의 매력도 가지고 있고, 비치클럽의 팜트리 아래에서 칵테일한잔 손에 들고 아름다운 선셋을 감상할 수 있는 발리의 매력도 가지고 있다”며 “또 한낮의 열기와 피로를 씻어주는 스파와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방콕의 매력도 가지고 있어서 여행자의 오랜 갈증을 싹 씻어줄 장소”라고 전했다.

제주드림타워 전경
제주드림타워 전경

한편, 이번 이벤트 당첨자들은 드림타워에서 가장 방문하고 싶은 곳으로 8층 야외풀데크와 38층 스테이크하우스를 꼽았다.

또 선호하는 HAN 컬렉션 브랜드로는 랭앤루, 블랙핑크의 제니가 뮤직비디오에서 입어 주목받은 김아람 디자이너의 ‘아그넬’, 이효리, 현아, 선미 등 셀럽들의 스타일리시한 리조트룩으로 유명한 유혜영 디자이너의 ‘데이즈데이즈’ 등을 언급했다.

제주 드림타워 관계자는 “HAN컬렉션은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K패션을 일반 소비자들이 직접 만져보고, 입어볼 수 있는 국내 최초의 K패션 전문쇼핑몰”이라며 “이번 이벤트와 같이 입점 브랜드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통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통해 HAN컬렉션을 알리고 나아가 K패션의 트렌드를 선도하겠다”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