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5:31 (금)
와그에서 액티비티와 함께 열차 승차권 예매하면 최대 70% 할인
상태바
와그에서 액티비티와 함께 열차 승차권 예매하면 최대 70% 할인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07.14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그, ‘액티비티 X 열차 승차권’ 복합구매 서비스 오픈

와그가 한국철도(코레일)와 손잡고 액티비티와 열차 승차권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복합구매 서비스를 오픈하고, 액티비티와 열차 승차권을 함께 결제시 KTX, 새마을호, 무궁화호 등 기차 승차권을 기존가보다 최대 70% 할인해 준다.

또한 API 연동을 통해 와그에서 코레일의 예매 환경과 동일한 환경에서 실시간 열차 운행 스케줄 확인 및 승차권 예매가 가능해져 여러 개 앱을 드나드는 번거로움도 덜수 있게 됐다.

외그측은 할인 혜택과 편리함으로 서비스 오픈하자마자 판매량이 급증했다고 전했다.

와그에 따르면, 서비스 최초 오픈일부터 한 달간 열차 승차권의 판매량을 확인한 결과, 서비스 오픈 1주차 대비 4주차의 판매량이 약 300% 늘어난 것으로 파악됐다.

특히 가장 많이 판매된 구간은 서울 출발, 부산 도착으로 전체 판매량의 43%를 차지했다. 다음으로 부산 출발, 서울 도착 구간이 뒤를 이었으며, 서울 출발, 동대구 도착 구간이 세 번째로 높은 판매량을 보였다.

이번 열차 승차권 예매 서비스 도입으로 와그는 렌터카에 이어 여행 모빌리티 카테고리를 폭 넓게 확장하는 데 성공했다. 나아가 숙소, 액티비티, 열차 승차권까지 한 번에 결합 구매가 가능한 서비스까지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선우윤 와그 대표는 “코레일과의 협업으로 오직 와그에서만 유일하게 액티비티와 열차 승차권을 함께 파격적인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다”며, “와그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쉽고 편리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개발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