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여름휴가, 제주 호캉스 알뜰하게 즐겨볼까!...트립닷컴, 호텔 4만원부터 최저가 특가 판매
상태바
여름휴가, 제주 호캉스 알뜰하게 즐겨볼까!...트립닷컴, 호텔 4만원부터 최저가 특가 판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07.05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무료 숙박권 증정 SNS 경품 이벤트 실시

올 여름휴가, 제주 호캉스를 알뜰하게 즐길 수 있도록 트립닷컴이 제주도 인기 호텔 단독 특가전을 5일부터 11일까지 7일간 진행하고, 숙박권을 최저 4만원대부터 특가 판매한다.

특가전에 참여하는 호텔은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그랜드 조선 제주 ▲제주 토스카나 호텔 ▲까사로마 호텔 ▲더 그랜드 섬오름 제주 ▲호텔 샬롬 제주 ▲아시아 호텔 제주 등 총 7개로, 5성급 호텔을 비롯해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원하는 여행객 대상의 주요 관광지 인근 호텔, 비즈니스 맞춤형 호텔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돼 있다.

해당 호텔들은 루프탑 수영장, 4계절 온수풀, 키즈카페, 게임장 등 여러 종류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호텔 내에서도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다.

특가 호텔은 트립닷컴 웹페이지와 앱의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트립닷컴은 이번 특가전을 기념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해 무료 숙박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해당 프로모션 페이지 하단에서 참여 가능하다.

트립닷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제주도 호텔 단독 특가전 관련 게시물에 이벤트 참여 완료 댓글을 작성하고 게시물을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프로모션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이벤트 경품인 더 그랜드 섬오름 제주, 호텔 샬롬 제주, 아시아 호텔 제주 무료 숙박권을 증정한다.

트립닷컴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대표 휴가지로 각광받는 제주도의 인기 호텔들을 엄선해 이번 특가전을 준비했다”라며 “다양한 부대시설 갖추고 철저한 소독 및 방역으로 안전한 제주도 고급 호텔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고객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