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데일리호텔, 언택트 방탈출게임 ‘사라진 골든워치’하고 경품도 받자!
상태바
데일리호텔, 언택트 방탈출게임 ‘사라진 골든워치’하고 경품도 받자!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07.02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 제공

데일리호텔이 인스타그램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한 언택트 방탈출 게임 ‘사라진 골든워치’을 공개하고, 여름 성수기 이벤트를 오는 8월 15일까지 진행한다.

게임은 타임루프에 갇힌 비밀요원이 탈출을 위해 흩어진 골든워치 부품을 찾아 나서는 스토리로 시작되며, 데일리호텔 이벤트 전용 인스타그램(@hoteldaily_room)에서 출발해 숨겨진 단서를 찾아 총 3개의 미션을 해결하는 형태다.

데일리호텔은 미션을 완수한 골드회원 중 추첨을 통해 애플 맥북 프로, 아이폰 12, 에어팟 프로, 닌텐도 스위치 등을 증정한다. 게임 참여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10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데일리호텔 포인트, 할인 쿠폰 등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8월 23일~24일 양일 간 데일리호텔 앱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된다.

조영란 데일리호텔 마케팅팀장은 “데일리호텔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형태의 타임루프 탈출 게임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데일리호텔만의 특색 있는 이벤트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데일리호텔은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신규 골드회원제를 출시했다. 회원제 신설을 기념해 이번 달까지 신규 가입하면 최대 20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발급한다. 또 기존 골드회원이 오는 8월 16일까지 첫 구매 시 최대 1만 포인트를, 이후에는 결제액의 3%(최대 2천 원)를 포인트로 무한 적립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