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4:57 (금)
프립, 백신 접종자에게 1만원 할인 쿠폰 제공
상태바
프립, 백신 접종자에게 1만원 할인 쿠폰 제공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06.16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신 맞고 ‘여가 있는 삶’ 회복해요!..‘백신 인센티브 캠페인’ 진행

국내 코로나19 백신 누적 접종자가 1,300만 명을 돌파한 가운데, 프립’이 ‘백신 인센티브 캠페인’을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하고, 1차, 2차 백신 접종자에게 1만원 할인 쿠폰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은 백신 맞고 ‘여가 있는 삶’을 회복하도록 독려하기 위한 것으로, 1만원 할인 쿠폰은 프립 플랫폼 내 각종 모임∙액티비티 예약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제주도 서귀포시에 위치한 오프라인 공간 ‘프립캠프 제주’ 방문 시 주류를 제외한 모든 음료 50% 할인과 프립을 통한 제주도 렌터카 예약 시 최대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프립 플랫폼을 통해 질병관리청 전자예방접종증명서(COOV) 또는 서면 증명서를 캡처해 제출하면 받을 수 있다. 프립캠프 제주 방문 시에도 관련 증빙을 지참하면 된다. 캠페인은 코로나19 추이 및 예방 접종 현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또한, 프립은 전체 임직원을 대상으로 백신 유급 휴가를 도입했다. 최근 백신 온라인 예약 서비스가 진행됨에 따라 임직원들이 걱정 없이 백신을 접종하고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1일 기본 유급 휴가를 지원했다. 또한, 접종 후 이상 증상이 나타나거나 휴식이 필요한 경우에는 추가 유급 휴가를 사용할 수 있다.

프립 임수열 대표는 “하반기에는 백신 접종에 따른 기대감과 보복심리로 모임과 액티비티 참여율이 폭발적으로 증가할 것”이라며, “프립은 모두가 안전하게 ‘여가 있는 삶’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으로 코로나19 극복에 앞장 설 것”이라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