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5:31 (금)
남해군,‘2022년 남해군 방문의 해’ 전담여행사 모집
상태바
남해군,‘2022년 남해군 방문의 해’ 전담여행사 모집
  • 투어코리아
  • 승인 2021.06.01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 남해군은 ‘2022년 남해군 방문의 해’를 대비해 ‘방문의 해 전담 여행사’를 모집한다.

남해군,‘2022년 남해군 방문의 해’ 전담여행사 모집서울·경기·인천, 충청, 경상, 호남,강원·제주 등 5개 권역으로 나눠 한 권역당 최소 2개 이상, 총 20개 여행사를 모집할 계획이며, ‘관광진흥법 시행령 제2조에 의거 일반여행업 등록업체를 대상으로 관련 서류를 오는 11일까지 이메일 또는 우편 접수한다. 

서면 심사를 통해 18일 선정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방문의 해 전담 여행사’는 △남해군 체류·체험형 관광상품 개발·홍보 및 관광객 유치 △남해군에서 중점으로 추진하는 상품 및 자원에 대한 개발·홍보 △국내·외 관광홍보관 운영 시 공동 세일즈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또한 전담여행사들에게는 선정기간 동안 △전담여행사 위촉장 발급 △상품 홍보 시 방문의 해 로고 사용 △단체 관광객 유치 인센티브 지원 △상품개발비 지원의 혜택이 주어지며, 사업 종료 후에는 관광객 유치 실적에 따른 포상금도 지급할 예정이다.

심재복 문화관광과장은 “2022년 남해군 방문의 해 성공을 위해 전담여행사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며 “관광상품 개발에서부터 홍보와 관광객 유치까지 방문의 해의 중추적 역할을 수행할 전담여행사에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