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02 12:03 (토)
여행비 전액 지원받아 ‘전국 1주’떠나볼까!
상태바
여행비 전액 지원받아 ‘전국 1주’떠나볼까!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06.01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놀자, 강원·수도권·충청·호남·영남·제주 6개 지역 순회 ‘전국 1주’ 프로젝트 진행

야놀자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강원·수도권·충청·호남·영남·제주 6개 지역 순회하며 일주일간 체험형 지역 관광을 할 수 있는 ‘전국 1주’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전국 6개 지역에서 지역가치 창업가의 제품과 서비스로 구성된 1주일 살기로, 중소벤처기업부, 창업진흥원과 협력해 지역의 자연·문화 특성을 소재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지역가치 혁신창업 생태계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첫 번째 프로젝트는 제주에서 시작된다. 오는 21일부터 일주일 간 ▲제주맥주 ▲제로포인트트레일 ▲디스커버제주 ▲해녀의 부엌 ▲카카오패밀리 ▲당신의과수원 ▲세간 등 제주 지역가치 창업가들과 함께한다. 이를 통해 여행객에게는 특별한 여행 경험을 선사하고, 지역가치 창업가들에게는 제품 및 서비스 고도화와 판로 개척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야놀자 인스타그램을 통해 더 다양한 지역가치 창업가들을 소개하고 이들에 대한 멘토링 교육도 실시할 계획이다.

오늘부터 8일까지 성인이라면 누구나 야놀자 앱 내 이벤트 페이지와 야놀자 인스타그램에서 지원 가능하며, 최대 4인까지 팀을 이뤄 신청할 수 있다.

지원 동기, 1주 살기 계획 등을 기준으로 1팀을 선정해 숙소, 왕복 항공권, 식비, 체험비 등 여행비용 전액을 지원한다. 당첨자에게는 11일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조성문 야놀자 브랜드마케팅실장은 “이번 프로젝트가 야놀자의 인프라와 지역가치 창업가의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접목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성공적인 민관협력 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여가 업계를 선도하는 야놀자만의 전문성을 기반으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 발굴할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