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0:09 (목)
광양와인동굴·느랭이골자연휴양림. 무료 입장으로 알찬 광양여행을
상태바
광양와인동굴·느랭이골자연휴양림. 무료 입장으로 알찬 광양여행을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1.05.27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마여행 10선 6권역 남도바닷길 프로모션으로, 광양, 여수, 순천, 보성 11곳 무료 입장권 제공
느랭이골자연휴양림
느랭이골자연휴양림

광양시가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6권역 공동 프로모션 ‘포스트 랜선여행, 남도바닷길에서 만나요’ 일환으로, 광양지역 내 유료관광시설인 광양와인동굴과 느랭이골자연휴양림 2곳에 대해 무료 입장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포스트 랜선여행, 남도바닷길에서 만나요’ 남도바닷길 프로모션은 개별 관광객에게 광양, 여수, 순천, 보성 등 4개 시군의 공공 및 민간 11개 관광시설의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는 특별이벤트다.

이번 무료 입장 프로모션 대상지인 광양와인동굴은 와인의 역사와 함께 인터렉티브존, 오브젝트 맵핑, 미디어 파사드 등을 갖춘 복합문화공간으로 세계 여러 나라 와인과 와인족욕도 즐길 수 있다. 특히, 항상 17.5℃를 유지해 점차 기온이 상승하는 계절엔 더 많은 주목을 받는다.    

광양와인동굴
광양와인동굴

백운산 끝자락, 하늘과 맞닿은 해발 450m 고지 느랭이골자연휴양림도 코로나 시대 언택트 여행지로 주가를 높이고 있다. 낮에는 수천 그루 편백나무가 피톤치드를 내뿜고, 밤엔 1,430만 개 LED 등이 별처럼 아름다워 문체부 ‘전국 야간명소 BEST 30’에 선정되기도 했다.

무료이용권은 프로모션 공식사이트에서 출력해 기재사항을 기입한 후, 해당 시설 교환처에서 사용권으로 교환하면 된다.

1인 1회 사용 원칙이며, 11월 30일까지 선착순 운영 계획이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중단 또는 조기 종료될 수 있으므로 이용 전 반드시 공식사이트를 확인해야 한다.

김미영 관광마케팅팀장은 “낮과 밤이 빛나는 광양에서 무료 혜택과 함께 광양의 멋과 맛을 충분히 즐기고 재충전하길 바란다”며 “이번 프로모션으로 남도바닷길 권역의 가치와 연계를 강화하고 체류기간을 확대해 관광 활성화를 이뤄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6권역은 광양, 순천, 여수시와 보성군이 속한 남도바닷길 권역으로 연간 3,500만 명이 방문하는 대한민국 대표 관광지다.

 

<사진/광양시>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