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08:11 (금)
여행 재개 대비 필리핀 여행 미리 특가로 준비해볼까!
상태바
여행 재개 대비 필리핀 여행 미리 특가로 준비해볼까!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05.18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리핀 관광부-하나투어, 얼리버트 특가 ‘필리핀이 널 기다려’ 기획전 진행

필리핀 관광부와 하나투어는 필리핀 여행 준비를 위한 얼리버드 특가 기획전 ‘필리핀이 널 기다려’를 오는 30일까지 5월 한달간 진행한다.

이번 ‘필리핀이 널 기다려’ 기획전은 필리핀 인기 여행지인 세부, 보라카이, 마닐라, 클락 등 11월 이후 출발하는 여행상품을 얼리버드 특가에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은 리조트 또는 호텔에 투숙하여 즐기는 자유여행 상품부터 소규모 그룹 투어 ‘우리끼리 단독여행’, 필리핀 명문 골프장에서 라운딩을 할 수 있는 ‘클락 골프 여행 상품’ 등 다채로운 여행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또 하나투어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매주 세부, 보라카이의 인기 리조트를 최대 43%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는 숙박상품 ‘특가 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가 딜 이벤트는 회차별 선착순 100명에게 한정 판매하며, 1주 차 보라카이 헤난 가든 리조트, 2주 차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가 성황리에 마감된 바 있다.

3주차인 5월 17일부터 30일까지 ‘보라카이 크림슨 리조트’, 4주차인 24일부터 30일까지는 ‘세부 솔레아 리조트’ 상품을 톡딜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톡딜가를 통해 보라카이 크림슨 리조트 상품은 디럭스룸 3박(2인 1실 사용), 공항에서 리조트까지 픽업 서비스를 포함해 1인 24만원(항공료 불포함, 정상가 32만원)에 예약할 수 있다. 각 상품별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출발일은 11월 이후로 특가는 해당 날짜의 딜 오픈 시에 공개된다.

이외에도 톡딜가를 제외한 기획전 상품 예약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망고빙수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 기획전 페이지의 필리핀 인기 리조트 댓글 투표 이벤트를 통해 200명에게 스타벅스 망고 패션 후르츠 블랜디드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마리아 아포 필리핀 관광부 한국 지사장은 “이번 기획전은 백신 접종과 함께 해외여행 재개 기대감에 기획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필리핀이 다양하고 즐거움이 가득한 깨끗하고 안전한 여행지로서 다시 한번 자리매김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필리핀 여행 기획전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