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7:03 (목)
부산 서구 송도오토캠핑장 위탁운영자 모집
상태바
부산 서구 송도오토캠핑장 위탁운영자 모집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1.05.17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도오토캠핑장 모습. 사진=부산서구청

부산 서구(구청장 공한수)는 사계절 복합 관광·휴양공간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송도해수욕장 인근 송도오토캠핑장(송도오션파크 내)의 위탁운영자를 오는 6월 3일까지 모집한다.

2017년 문을 연 송도오토캠핑장은 도심과 인접해 접근성이 뛰어나고, 특히 ‘한국관광100선’에 선정된 송도해수욕장과 송도용궁구름다리가 지척이고 인근에 송도해상케이블카·송도구름다리·송도해안산책로·암남공원 등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두루 갖추고 있어 가족·친구·연인끼리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송도오토캠핑장은 카라반사이트·텐트사이트 등 관련 시설을 구비 돼 있어 매년 2만 여명이 찾고 있고, 주말과 휴가철에는 일찌감치 예약이 종료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위탁운영자는 가격 및 제안서 평가를 통해 선정되며, 선정 시 최초 5년간 운영할 수 있고, 재위탁 선정 시 5년간 추가로 운영 가능하다.

참가 자격은 사업자등록 및 관광진흥법에 따른 야영장업 등록이 가능한 업체로 입찰공고일 전날부터 입찰일까지 본점 소재지가 부산시에 있어야 한다. 

또한 최고의 복합 관광·휴양시설에 걸맞게 카라반(15대)은 공고일 현재 1년 이내 생산된 제품으로 한정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구 홈페이지, 전자자산처분시스템 온비드에서 확인하거나 서구 문화관광과로 문의하면 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