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프립, MZ세대 위한 제주 여행상품 개발 나서
상태바
프립, MZ세대 위한 제주 여행상품 개발 나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05.10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제주올레와 제주올레 길 청년여행 활성화 MOU 6일 체결

프립이 사단법인 제주올레와 함께 ‘제주올레 길 청년여행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지난 6일 서귀포시 제주올레 여행자센터에서 체결하고, MZ세대를 위한 제주 여행상품 개발에 본격 나선다.

이번 협약을 통해 프립과 제주올레는 여행 및 여가 상품을 공동개발하고 관련 홍보마케팅을 진행하는 등 상호 협력 체제를 구축하기로 했다.

‘제주올레 길 청년여행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MOU)’이 프립 임수열 대표와 제주올레 안은주 상임이사가 참가한 가운데 지난 6일 서귀포시 제주올레 여행자센터에서 체결됐다.
‘제주올레 길 청년여행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MOU)’이 프립 임수열 대표와 제주올레 안은주 상임이사가 참가한 가운데 지난 6일 서귀포시 제주올레 여행자센터에서 체결됐다.

특히, 양사는 2030 MZ세대를 중심의 청년 여행 활성화를 위해 트렌디한 액티비티,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젊은 세대들의 제주방문과 액티비티 참여가 늘어나고 있는 만큼, 올레 길과 관련 지역 콘텐츠를 활용한 상품 및 이벤트를 통해 지속가능한 로컬여행 트렌드를 형성한다는 계획이다.

프립과 제주올레는 먼저 오는 17일부터 20~30대를 대상으로 ‘다이나믹 올레길 탐사여행’ 액티비티 상품을 선보인다. ‘올레길을 즐기는 다이나믹한 방법’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액티비티는 1박2일 동안 제주올레 탐사팀과 함께 올레길을 아름답게 가꾸고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즐기며 각종 미션을 해결하는 탐험형 액티비티다. 자세한 내용은 상품 오픈 당일 프립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및 신청 가능하다.

프립 임수열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MZ세대들이 제주올레 길의 새로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관련 상품 개발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제주올레 안은주 상임이사는 “MZ세대들의 큰 지지를 받는 프립과 함께 선보일 제주올레 길의 새로운 여행 액티비티가 무척 기대된다”라며, “더욱 많은 청년들이 올레길을 방문, 아름다운 자연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상품 개발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