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울산 박물관 여행 즐기며 문화충전으로 힐링!
상태바
울산 박물관 여행 즐기며 문화충전으로 힐링!
  • 김지혜 기자
  • 승인 2021.05.10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물관·미술관 주간 5월 14일~23일 다채로운 문화행사 펼쳐

‘2021년 박물관·미술관 주간인 5월 14일~23일 울산박물관 여행을 즐기며 코로나로 지친 심신에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자

이 기간, 울산박물관, 울산대곡박물관, 울산암각화박물관, 약사동제방유적전시관에서 다양한 문화 행사가 펼쳐진다.

울산박물관에서는 ‘울산 여행의 시작, 울산박물관’이라는 주제로 태화사지 십이지상 사리탑 만들기‘, ‘울산박물관 보물탐험대 스탬프 투어’, ‘울산박물관 특별전 연계 동양화 부채만들기 체험’, ‘가족영화 관람’,  ‘열린 역사문화강좌’,  ‘원형극장’ 등을 운영한다.

대곡박물관에서는 ‘다독다독 울산대곡박물관, 휴식과 즐거움의 뜰‘을 주제로 ‘대곡박물관 우수관람자 선발고사’, ‘스탬프투어 도장깨기 뮤지엄꾹’, ‘어린이 고고학 체험교실’, ‘서부 울산역사 알아보기’ 등을 운영한다.

암각화박물관에서는 ‘박물관 에코백 디자이너의 피디(P·D)수첩’이라는 주제로 박물관 에코백 만들기 체험을 진행한다. 

약사동제방유적전시관에서는 ‘오색빛깔 제방마을’이라는 주제로 약사제방의 축조 색칠놀이를 가정에서 비대면 방식으로 운영한다.

울산박물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방역수칙을 잘 지키면서 박물관에서 문화체험을 하며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울산박물관을 비롯한 각각의 박물관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울산박물관, 울산대곡박물관, 울산암각화박물관, 약사동제방유적전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