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14:50 (수)
에버랜드 로즈가든에서 즐기는 ‘당일치기 파리 감성여행’
상태바
에버랜드 로즈가든에서 즐기는 ‘당일치기 파리 감성여행’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1.05.07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제르망 데프레’ 카페 거리 걷고 포토스팟에서 파리 여행 인증샷 찍고
720종 300만 송이 로즈가든, 프랑스 파리 테마 공간 변신
에버랜드 로즈가든
에버랜드 로즈가든

1년 넘게 해외여행이 막히면서 여행갈증이 어느 때보다 높아진 가운데, 에버랜드 야외 로즈가든이 국내에서 당일치기 프랑스 파리 여행 기분을 느낄 수 있는 프랑스 파리 테마 공간으로 꾸며진다. 

특히 오는 14일부터 한 달여 간 720종 약 300만 송이의 장미가 만개해, 계절의 여왕 5월 봄나들이 기분을 제대로 즐기기에도 좋다. 

프랑스 파리 핫플레이스 ‘생제르망 데프레’ 거리 산책

에버랜드는 주한 프랑스관광청과 협업해 약 2만㎡(6000평) 규모의 로즈가든 일대를 역사적인 카페와 서점, 교회 등으로 유명한 프랑스 파리의 핫플레이스인 ‘생제르망 데프레’ 거리 분위기로 조성했다.

파리 생제르망 데프레 카페 거리로 변신하는 에버랜드 로즈가든
파리 생제르망 데프레 카페 거리로 변신하는 에버랜드 로즈가든

로즈가든 정중앙에 파사드(외벽)가 세워지고 테라스 카페 포토스팟이 새롭게 생겼다. 그 주변에 테이블과 의자가 놓여져 나들이객들은 하루종일 흘러나오는 샹송과 같은 프랑스 감성 음악을 들으며 휴식을 취하며 파리 여행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파리 베르사유 궁전의 정문을 모티브로 한 게이트 조형물이 세워지고, 궁전 컨셉의 이색 체어와 로즈 마차, 로즈월 액자 등 다양한 포토스팟이 마련돼 파리에 온돗한 인증샷 찍는 재미를 한껏 즐길 수 있다.

파리 여행 기분 더해줄 퍼포먼스 풍성

파리 감성여행 기분을 한껏 끌어올릴 다양한 퍼포먼스도 펼쳐진다.

파리에 사는 사람들을 뜻하는 파리지앵으로 분장한 연기자들이 로즈가든 곳곳에 나타나 고객들과 사진을 찍는 '로즈 이머시브' 포토타임이 오는 20일부터 테라스 카페 주변에서 진행된다.

다채로운 프랑스 감성 팝음악을 들려주는 로즈 버스킹 공연도 로즈가든에서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매일 펼쳐진다.

에버랜드 로즈가든
에버랜드 로즈가든

해외여행 출국 과정 체험 통해 ‘파리 여행' 기분 내기

해외여행 시 공항에서부터 경험하는 여행 과정과 설레임을 느껴 볼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도 있다.

로즈가든 입구에 위치한 르네상스 상품점에는 공항에 도착했을 때 들르게 되는 면세점을 테마로 한 팝업 스토어 ‘에버상회’가 있고, 실제 비행기 좌석을 컨셉으로 한 기내 포토존도 마련된다.

24일부터는 프랑스 대표 빵인 ‘크로와상’으로 만든 샌드위치를 기내식 도시락에 담아 로즈가든 현장에서 판매해 여행의 기분을 더욱 느낄 수 있다.

또한 테라스 카페와 장미 조형물을 일러스트로 그려 낸 감성엽서를 특별 제작해 로즈가든 현장을 나들이객들에게 여행 기념품으로 무료로 증정될 예정이다.

엽서의 일러스트와 실제 현장 풍경을 겹쳐 보는 사진을 촬영해 5월 18일부터 6월 13일까지 인스타그램에 올린 고객들에게는 총 10명을 선정해 에버로즈 장미향수, 커피쿠폰 등 푸짐한 선물도 증정한다.

720종 300만 송이 장미 향기 가득

로즈가든에서는 에버랜드가 개발한 24종의 장미 신품종을 포함해 포트선라이트(영국), 뉴돈(미국), 나에마(프랑스) 등 세계 각국의 장미 720종 300만 송이를 감상하며 힐링할 수 있다.

에버랜드 로즈가든
에버랜드 로즈가든

특히 올해에는 에버랜드가 자체 개발한 '에버로즈' 장미 향기를 직접 맡아보고, 장미 화분을 구입해 심어 졸 수 있는 참여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로즈가든 곳곳에 향기 터널과 향기 존에선 떼떼드벨르(달콤향), 레몬버블(상큼향) 등 에버로즈 향기가 분사돼 산책하며 향긋한 장미향기를 맡을 수 있다.

4종의 에버로즈 장미 향수 제품을 직접 만나 볼 수 있는 현장 체험부스도 운영된다.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인공지능(AI) 안면인식 기술을 활용해 고객별 어울리는 에버로즈 향수를 추천해주고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다채로운 이벤트 풍성

에버랜드 유튜브 채널에서는 프랑스 파리와 특별한 사연이 있는 부부 5쌍을 초청하는 이벤트를 오는 14일부터 진행한다. 파리로 여행을 이미 다녀왔거나 파리 신혼여행을 계획했다가 못 갔다는 등 사연이 있다면 누구나 댓글을 통해 응모 가능하다.

에버랜드 로즈가든
에버랜드 로즈가든

에버랜드는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부부 5쌍을 부부의 날인 5월 21일 에버랜드에 초청해 부부 기념사진 촬영, 로즈가든 도슨트, 장미향수 증정 등 특별한 하루를 선물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에버랜드는 누구나 손쉽게 가정에서 반려식물로 장미를 키워 볼 수 있도록 에버로즈 장미묘목을 테이크아웃 잔에 담아 로즈기프트, 라시언메모리엄 등 상품점에서 판매한다.

한편 에버랜드는 연간회원 중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로즈가든의 아름다운 풍경을 그림으로 그려보는 '제1회 로즈 사생대회'를 6월초 개최할 예정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