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6-13 17:22 (목)
‘헬로키티’ 인천-타이베이 하늘 난다
상태바
‘헬로키티’ 인천-타이베이 하늘 난다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1.11.25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오재랑 기자] 대만 국적항공사 에바항공(EVA AIR)의 헬로키티 항공기가 오는 12월 9일부터 ‘인천-타이베이’ 노선을 매일 운항한다.

헬로키티 항공기는 에바항공의 20주년을 기념해 그 동안 ‘타이베이-후쿠오카’ 노선에 한해 운항됐던 항공기로, 오는 12월 9일부터는 인천 노선도 주 7회 취항하게 됐다.

이번 새롭게 운항되는 헬로키티 항공기로 A330-300기가 투입되며, 30석의 프리미엄 로레알 클래스와 279석의 이코노미 클래스를 갖추고 있다.승객의 편의를 위해 보다 넓은 좌석(프리미엄 클래스 62인치, 이코노미 클래스 32인치)를 제공하며, 9인치 터치스크린에는 AVOD, USB, IPOD, RCA 단자 등도 기본 지원한다.

또한 헬로키티 항공기는 ‘Apple, Magic, World’라는 세가지 테마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 중 인천-타이베이 헬로키티 항공기는 ‘Apple’ 테마를 꾸며진다. 에바항공의 로고와 상징인 녹색 꼬리 부분을 제외하고는 항공기의 외부 전체를 ‘헬로키티와 친구들’, ‘사과’ 모양의 캐릭터로 채워진다.

에바항공 관계자는 “헬로키티는 사과 다섯개 만큼의 키와 사과 세개 만큼의 몸무게라는 이야기 속에, 빨갛고 푸른 사과는 여행의 달콤함과 신선한 풋풋함을 나타냄과 동시에, 헬로키티와 에바항공을 상징한다”고 설명했다.

비행기 외형뿐만 아니라, 승무원들의 앞치마에서부터, 좌석의 쿠션과 머리받침대, 종이컵, 티슈 등 각종 물품들과 기내식사 메뉴와 식판, 디저트까지 모두 100여개 이상의 장식품들이 모두 깜직한 헬로키티 이미지로 꾸며진다.

이외에도 한정판 헬로키티 면세품을 에바항공의 비행기 내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에바항공은 현재 59대의 항공기를 보유하고, 4대륙 50개 이상의 도시를 운항하고 있다. 헬로키티 항공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evakitty.evaair.com)를 참조하면 된다.

▲ 씽씽~하얀 설원에서의 질주…스키시즌 막 올랐다

▲ [베트남 여행②] 하노이, 다채로운 매력으로 여행자 유혹

▲ ‘이 겨울 결코 뿌리칠 수 없는 온천 유혹’

▲ 미국 남부로 낭만일주 떠나요

▲ 태국 파타야로 떠나는 골프투어

▲ 수능생 가족 1박2일 기차여행하면 1만원 드려요!

▲ 일본 나가사키까지 단돈 9,900원

▲ 도심에서 즐기는 특별한 연말 휴가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