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가정의 달, 온 가족 인기 캐릭터 체험하러 스타필드 나들이!
상태바
가정의 달, 온 가족 인기 캐릭터 체험하러 스타필드 나들이!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05.03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필드, ‘패밀리 페스타’ 전개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아이부터 부모까지, 온 가족이 함께 인기 캐틱터를 체험할 수 있는 ‘패밀리 페스타(FAMILY FESTA)’를 스타필드 전 점에서 전개한다.

먼저, 마블 히어로들이 한 자리에 모인다. 스타필드는 디즈니 코리아와 협업해 마블매니아를 대상으로 ‘내 안의 히어로를 찾아라(Find Your Power)’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 캠페인은 하남 센트럴아트리움에서 오는 21까지, 고양 PK아트리움에서 오는 14일까지, 코엑스몰 메가박스 앞에서 오는 7~21일 만나볼 수 있다.

스타필드 패밀리 페스타

팝업스토어를 열어 캐릭터 피규어, 의류, 잡화 등 마블 브랜드의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할인 판매하고,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캡틴 아메리카 등 마블 히어로들의 실사 크기 스테츄도 전시해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출한다.

또 ‘LEGO Let’s PLAY 레고 어린이날’행사가 스타필드 안성에서 오는 9일까지, 스타필드 시티 위례에선 5일까지 진행된다.

스타필드 안성 유니클로 아트리움과 스타필드 위례시티 정문 앞에서 9일까지 진행되는 ‘한사토이 어린이날 스타필드 ZOO’행사에선 대형 레고 모델 전시를 만나볼 수 있고 인기 레고 제품 9종 20% 할인 판매된다. 또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 기린, 얼룩말 등 대형 동물 인형 포토존이 설치되며,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된다. 특히 스타필드 안성에서는 7m 대형 레고 벌룬 포토존을 설치해 아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포켓몬 캐릭터들도 스타필드 ‘패밀리 페스타’를 찾아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포켓몬코리아와 함께 ‘포켓몬 팝업스토어’를 오는 10일까지 연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포켓몬 캐릭터 상품을 판매하는 것은 물론, 신제품을 새롭게 공개한다. 구매금액에 따라 포켓몬 카드, 투명파우치, 에코백 등을 한정 수량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스타필드 패밀리 페스타
각종 인기 캐릭터를 만날 수 있는 '스타필드 패밀리 페스타'

포켓몬의 대표 캐릭터 피카츄와 색다른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도 운영되며 25개의 대형 피카츄 모형을 계단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스타필드 고양은 코리아보드게임즈와 ‘보드 게임즈 페스타’를 오는 9일까지 진행하고 보드게임 전 품목 20% 할인, 전 세계 1위 보드게임 ‘글룸헤이븐’ 200개 한정 판매한다.

신세계프라퍼티 이창승 마케팅 담당은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에게 꿈과 재미를 선사하고자 스타필드 전 점을 ‘캐릭터 테마파크’로 탈바꿈했다”며, “인기 캐릭터들이 선물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가족, 친구들과 특별하고 소중한 추억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