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언택트시대, 목포·화순으로 1박2일 자전거여행 떠나요!
상태바
언택트시대, 목포·화순으로 1박2일 자전거여행 떠나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05.03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공방, TV홈쇼핑 통해 자전거 여행상품 판매
화순적벽
화순적벽

코로나시대, 비대면 안심여행을 즐기고 싶은 이들을 위해 여행공방이 목포·화순 1박2일 자전거여행 상품을 TV홈쇼핑을 통해 판매한다.

이번 자전거여행은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 GS홈쇼핑과 함께 공동으로 기획한 상품으로, 5월 15일부터 6월 29일까지 매주 화, 목, 토요일에 출발하한다.

TV 방영은 GS홈쇼핑 라이브 채널에서 5월 5일 오전 5시 30분에 방영될 예정이며, 방송 후에는 GS홈쇼핑 홈페이지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자전거여행상품은 자전거 초급자에 맞춘 목포 코스와 중급자 이상에 맞춰진 화순 코스로 구성돼 있다.

목포 자전거여행은 1박 2일 동안 목포의 해안을 따라 근대역사관, 시화골목, 스카이워크, 갓바위, 해양유물전시관, 평화광장 바다분수쇼를 관람할 수 있으며, 국내 최장 길이의 목포 해상 케이블카도 포함돼 있다.

목포 갓바위
목포 갓바위

화순 저전거여행은 30여 년간 숨겨져 왔던 우리나라 대표 비경인 화순적벽을 내 자전거로 가볼 수 있는 기회로, 고인돌유적, 거석테마파크, 연둔리숲정이, 물염적벽 등 화순의 대표 관광지들을 둘러볼 수 있다.

자전거는 평소 집에서 타던 내 자전거로 참여해도 되고, 여행지역까지 운송이 번거롭다면 자전거 대여를 신청할 수도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여행공방 홈페이지 또는 GS홈쇼핑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여행공방 관계자는 “목포, 화순 자전거 여행상품으로 코로나19로 침체된 관광업계와 지역관광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여행공방>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