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5-12 10:53 (수)
에미레이트 항공, 5성급 호텔 숙박권 포함 ‘두바이 노선’ 특가 판매
상태바
에미레이트 항공, 5성급 호텔 숙박권 포함 ‘두바이 노선’ 특가 판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05.03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탁 수하물 10kg 추가 혜택까지

에미레이트 항공이 최대 3박의 5성급 호텔 숙박권과 위탁 수하물 10kg 추가 혜택을 포함한 두바이 노선 전 좌석 특가 프로모션을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5월 16일부터 9월 15일(호텔 블랙아웃 기간 제외)까지 인천을 출발하는 퍼스트, 비즈니스 및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가 항공료는 이코노미 클래스는 621,700원, 비즈니스 클래스는 1,831,700원, 퍼스트 클래스는 4,731,700원부터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두바이에 위치한 JW 메리어트 마르퀴스호텔에서의 무료 숙박 혜택이 제공된다.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들은 도착일을 기준으로 2박,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들은 3박을 무료로 투숙할 수 있다.

JW 메리어트 마르퀴스 호텔은 세계에서 가장 높은 5성급 호텔 중 하나로, 두바이 몰, 부르즈 칼리파, 두바이 오페라 등의 유명 관광 명소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두바이 관광을 즐기기 좋다.

또한, 에미레이트 항공은 두바이 방문객을 대상으로 항공사의 시그니처 할인 혜택 프로그램인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를 올해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는 두바이를 여행하거나 경유하는 에미레이트 항공 승객들이 탑승권과 신분증만 제시하면 아랍에미리트 전역에 위치한 300여 곳의 레스토랑과 35곳 이상의 최고급 호텔 스파에서 특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세계 최대 규모의 액자 모양 전망대 ‘두바이 프레임(Dubai Frame)’
세계 최대 규모의 액자 모양 전망대 ‘두바이 프레임(Dubai Frame)’

이외에도,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 혜택에는 아틀란티스 아쿠아벤처, 부르즈 칼리파의 전망대 앳더탑 등의 다양한 두바이 명소 또한 포함돼 있다.

또 에미레이트 항공은 오는 9월 30일까지 여행 가능한 항공권을 구입한 승객들은 여행 일정 변경이 가능하고 항공권 유효기간을 최대 3년까지 연장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코로나19 의료비 지원 외에도 여행 중 발생한 사고, 겨울 스포츠로 인한 상해, 분실물, 예상치 못한 영공 폐쇄 및 여행주의보 등으로 인한 여행 중단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멀티 리스크 여행자 보험’을 제공해 승객들은 안심하고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한편, 두바이는 지난해 7월 비즈니스 및 관광 목적 외국인들의 입국을 허용해 안전하게 관광 활동을 재개했다.

두바이는 따뜻한 햇볕이 내리쬐는 해변부터 문화 유적지, 세계 최고 수준의 레스토랑 및 레저 시설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가득한다.

두바이에는 3개의 놀이공원과 100개 이상의 놀이기구를 보유한 ‘두바이 파크 앤 리조트(Dubai Parks and Resorts)’를 비롯해, 부르즈 칼리파(Burj Khalifa), 두바이 몰(Dubai Mall), 두바이 아쿠아리움(Dubai Aquarium), 올드 두바이와 뉴 두바이의 모습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액자 모양 전망대인 ‘두바이 프레임(Dubai Frame)’, 두바이에서 가장 오래된 지역 중 하나인 ‘버 두바이(Bur Dubai)’ 등 다양한 관광명소가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