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5:44 (목)
‘사천바다케이블카 티켓’ 온라인으로 할인받아 구매하세요!
상태바
‘사천바다케이블카 티켓’ 온라인으로 할인받아 구매하세요!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1.04.30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용하지 않은 탑승권은 100% 환불

경남 사천바다케이블카 탑승권을 오는 5월 1일부터 온라인에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게 돼 긴 줄을 서야 했던 대기시간이 단축, 케이블카 이용 편의가 향상될 전망이다.

사천시시설관리공단에 따르면, 사천바다케이블카는 개장 초기 온라인 예매시스템을 운영했지만, 일일 수송 능력이 제한된 시설 탓에 온라인 예매자와 현장 방문객과의 혼선이 생기면서 불가피하게 예매시스템을 중단했다.

하지만 주말이나 연휴가 되면 매표와 탑승을 위해 짧게는 1시간에서 길게는 3시간 넘게 대기를 해야 하는 불편이 생기면서 효율적인 운행 관리를 위해 온라인 구매 시스템을 시작하게 됐다.

온라인 탑승권은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향후 케이블카 홈페이지 등 여러 곳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온라인 탑승권 구매 시 기본요금에서 각 1천원 할인받을 수 있다. 결제 시 휴대폰으로 전송받은 바코드를 케이블카 대방정류장 매표소에서 실물 탑승권으로 교환 받으면 된다.

단, 당일 구매 후 익일부터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방문 전에 미리 결제를 하는 것이 좋다.

또한 탑승권 유효기간은 1개월로 1일 구매한 경우, 당월 말까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고 미사용 탑승권은 100% 환불 가능하다.

박태정 이사장은 “이번 온라인 티켓 판매로 케이블카 수요를 예측하고 현장의 고객 대기시간도 단축시킴으로써 케이블카 이용에 대한 불편이 크게 줄어들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공단은 케이블카와 함께 앞으로 개장 할 초양정류장의 사천아라마루아쿠아리움과 각산 편백자연휴양림 등을 실속있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 상품을 준비 중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