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08:07 (금)
아시아나, 독일 항공-철도티켓 원스탑 간편 구매로 독일여행 편의 제고
상태바
아시아나, 독일 항공-철도티켓 원스탑 간편 구매로 독일여행 편의 제고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1.04.29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 10개 주요 도시를 항공-철도로 연결

아시아나항공이 그동안 오프라인으로만 이용할 수 있었던 ‘Rail & Fly’의 온라인 발권서비스를 자사 홈페이지에 오픈, 독일 항공권과 철도 탑승권을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Rail & Fly 서비스는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인천-프랑크푸르트 구간은 항공을 탑승하고, 프랑크푸르트-독일 내 도시 구간은 독일철도(Deutsche Bahn, DB)를 이용하는 항공-철도 연계 운송 서비스로, 이번 서비스로 독일여행 편의성이 한층 향상됐다.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캡쳐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캡쳐

이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아시아나항공편으로 프랑크푸르트 도착 후 철도를 이용해 ▲뮌헨 ▲베를린 ▲함부르크 ▲슈투트가르트 ▲뒤셀도르프 등 10개 주요 도시로 이동할 수 있다.

또 주요 도시에서 철도로 프랑크푸르트 도착 후 아시아나항공편을 이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용방법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예약 시, 출발지 또는 도착지에 ‘독일 도시명+철도역’ 을 선택 후 예약을 진행하면 된다.

Rail & Fly 항공권과 철도를 구매한 후에는 철도 승차권도 사전에 발급할 수 있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Rail & Fly 서비스’를 참고하면 된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종식되고 다시 우리 곁에 ‘여행’이 돌아오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독일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한발 앞서 이번 개편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현재 인천-프랑크푸르트 노선을 매주 수·금·일요일 운항하고 있으며, 인천 출발은 12시, 프랑크푸르트 출발은 현지 시간 18시 30분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