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해외여행 ‘예약금 0원’으로 미리 예약할까! 
상태바
해외여행 ‘예약금 0원’으로 미리 예약할까!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04.23 2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투어,‘얼린 해외여행’컨셉트 패키지 상품 출시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 해외여행을 ‘예약금 0원’으로 미리 예약할 수 있는 여행상품이 나와 눈길을 끈다.

인터파크투어가 ‘예약금 0원’ 해외 패키지 상품과 ‘얼린 해외여행’ 컨셉으로 동남아 단거리 패키지상품을 출시한다.

우선 ‘예약금 0원’은 청정자연 여행지로 손꼽히는 스위스 상품이다. 스위스정부관광청과 손잡고 ‘스위스 힐링타임’ 기획전을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하고, 스위스 9일 패키지를 인터파크투어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을 통해 판매한다.

이 상품은 300~400만원대의 상품을 고객이 원하는 금액대로 자유롭게 예약금을 넣어둘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예약금 제한이 없어 0원으로도 예약 가능하다.

스위스 풍경
스위스 풍경

여행 일정은 아시아나 항공 이용 및 전 일정 1급 호텔 숙박으로, 루체른·리기산·쉴트호른·이젤발트·그뤼에르·라보와이너리·몽트뢰·체르마트 등 대자연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되며, 팁·옵션·쇼핑이 없는 조건으로 오롯이 여행에 집중할 수 있다.

양국 간 해외여행객 입국이 허용되는 시점부터 이용 가능하다. 입국 허용 시점부터 10만원 즉시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필리핀 보홀 버진아일랜드
필리핀 보홀 버진아일랜드

‘얼린 해외여행’은 성수기와 비수기 구분 없이 최초 구매한 가격으로 원하는 날짜에 이용 가능한 ‘얼린’ 가격 상품으로, 베트남·필리핀·태국·대만·싱가포르·일본 등 인기 여행지를 대상으로 한다.

4성급 이상 호텔·식사·관광·차량·한국인 가이드가 포함돼 있으며, 상품 혜택가 기준 9만원대부터 40만원대까지 저렴하다. 양국 간 자가격리 해제 시부터 1년간 사용 가능하며, 자가격리 해제 전까지 100% 환불 및 출발일 지정 전까지 100% 타인 양도 가능하다.

이번 ‘얼린 해외여행’ 상품은 오늘(23일) 밤 11시부터 70분간 롯데홈쇼핑을 통해 예약금 10만원으로 판매한다. 1인 기준 예약금 10만원 결제 시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10만원권을 제공해 실제 예약금은 0원이 되는 파격 혜택이다. 0원 혜택은 오는 5월 14일까지 예약금을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인터파크투어 관계자는 “연초부터 선보인 다양한 포스트 코로나 해외여행 시리즈 상품이 연이은 인기를 얻으며 잠재된 고객 수요를 확인, TV 홈쇼핑 및 관광청 등과 협업한 상품을 출시한다”며 “오직 인터파크투어만이 선보일 수 있는 예약금 0원 혜택으로 단거리부터 장거리까지 다채로운 컨셉의 패키지를 준비해 경쟁력을 확보했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