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5:31 (금)
하나투어, ‘광국장’ 광희와 ‘뚜벅이 강릉 여행’ 등 공동상품 출시
상태바
하나투어, ‘광국장’ 광희와 ‘뚜벅이 강릉 여행’ 등 공동상품 출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04.09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가 ‘광국장’ 광희와 함께 ▲이태원 호캉스 ▲강릉 뚜벅쓰 여행 ▲시애틀 기업투어 ▲치유 치앙마이 등 공동기획한 국내외여행상품을 출시했다.

‘광국장’은 방송인 광희가 디지털제작국장이 돼 직접 콘텐츠를 만드는 과정을 다루는 CJ ENM의 리얼리티 예능방송으로, 하나투어를 찾은 광희가 특유의 재치와 기발함을 하나투어 직원들의 전문성과 더해 신선한 국내외 여행상품으로 탄생시키는 과정이 지난 8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다.

▲도심에서 안전하게 즐기는 ‘이태원 호캉스’

‘이태원 호캉스’는 도심에서 안전하게 여행의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상품으로,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에서 24시간 동안 호텔을 마음껏 누릴 수 있도록 구성됐다.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조식 2인, 호텔F&B 15% 할인 쿠폰, 한강에서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요트투어 2인권 등이 초함돼 있다. 또 선착순 30객실에 한해 미니바 무료 이벤트도 진행한다.

▲ 2030을 위한 강릉 뚜벅쓰 여행

강릉 뚜벅쓰 여행은 또래끼리 어울릴 수 있는 20~30대 전용 상품으로, 서울-강릉 왕복 버스, 루프탑과 수영장이 있는 고급호텔, 강릉 시내 유명 여행지들을 순환하는 셔틀버스 등으로 구성돼 있다.

▲ 해외여행, 조금 더 특별하게

하늘길이 자유롭게 열리길 소망하며 다양한 해외여행상품도 출시했다.

미국 시애틀에 위치한 스타벅스, 마이크로소프트 등 글로벌 기업 본사를 탐방하고 시애틀 여행도 즐기는 ‘시애틀의 글로벌기업투어를 하다 잠 못 이루는 밤’, 태국 치앙마이의 화려한 야경을 감상하고 미슐랭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도 즐길 수 있는 ‘초록이 주는 치유 치앙마이’ 등 세계 곳곳의 여행지를 더 특별하게 즐길 수 있다.

한편, 하나투어는 ‘국장님 마음대로! 광국장 X 하나투어’ 기획전을 29일까지 진행하고 하나투어와 광국장이 공동기획한 여행상품은 22일까지만 한정 특가로 선보인다.

모든 해외여행상품은 내년(2022년)에는 코로나가 종식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정한 가격 ‘2,022원’에 예약할 수 있다. 또 출발 3주 전까지 예약 취소 및 변경이 가능하며, 상품가격은 우리나라의 여행 후 자가격리 제한이 풀리는 시점으로부터 1년간 유효하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