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4-22 00:15 (목)
코로나로 지친 마음, ‘비대면 화훼·원예 D.I.Y’ 체험으로 힐링!
상태바
코로나로 지친 마음, ‘비대면 화훼·원예 D.I.Y’ 체험으로 힐링!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1.04.06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국제꽃박람회가 코로나19 속에서 화훼 체험을 통한 감성 힐링을 위해 ‘2021 비대면 화훼·원예 D.I.Y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프로그램은 생화와 보존화(프리저브드)로 구성되며 난이도에 따라 유치원생부터 성인까지 연령대별로 쉽게 체험할 수 있다.

5월 가정의 달을 위한 체험 프로그램도 풍성하게 마련된다. 카네이션 코사지와 꽃바구니 만들기 등 생화 프로그램과 수국, 모스 등 다양한 보존화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으며, 가격은 5,000원~18,000원선이다. 누구나 쉽게 체험할 수 있도록 안내문과 제작영상도 함께 제공된다.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려는 기관이나 단체는 꽃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신청양식 다운로드 후 이메일 접수(gyflower0308@naver.com)하면 된다. 자세한 사랑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박동길 고양국제꽃박람회 대표이사는 “비대면 화훼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아동·청소년의 오감발달과 창의력을 높이고, 코로나로 지친 시민들의 마음을 힐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봄 부터 겨울까지 연중 운영되는 프로그램으로 시즌별 새롭게 구성되는 체험 프로그램에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고양국제꽃박람회는 지난해 전국 초·중·고등학교와 교육기관에서 큰 호응을 얻은 비대면 체험 프로그램은 올해 10개에서 17개 프로그램으로 확대 운영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