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온·오프라인 넘나드는 ‘K2 온택트 어썸하이킹' 참가자 모집
상태바
온·오프라인 넘나드는 ‘K2 온택트 어썸하이킹' 참가자 모집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04.01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일 전국 11개 산에서 어썸하이킹 실시

K2가 따로 또 같이 온·오프라인으로 즐기는 ‘온택트 어썸하이킹(Ontact Awesomehiking)’을 5월 1일 개최하고. 4월 1일부터 참가자 700명을 K2 공식몰을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온택트는 비대면을 의미하는 언택트(Untact)에 온라인을 통한 외부와의 연결(On)이 합쳐진 개념이다.

K2 온택트 어썸하이킹은 국내 등산 명소로 알려진 전국의 11개 산(북한산, 청계산, 관악산, 아차산, 계양산, 치악산, 계룡산, 팔공산, 무등산, 금정산, 한라산) 중 참가자가 원하는 한 곳을 선택해 개별로 하이킹을 하며 온라인으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방식이다. 혼자 등산을 하면서 온라인 미션을 통해 같이 하이킹을 즐기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5월 1일 하루 동안 진행하는 어썸하이킹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션이 주어지며, 미션 완수 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하이킹 미션 완수자 전원에게는 K2 1만 원권 쿠폰을,  △최우수 참가자는 K2 상품권 100만 원을, △산별 우수 참가자에게는 플라이하이크 하이킹화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본 행사에 앞서 랜선 오리엔테이션을 이달 22일 저녁 7시에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한다. 어썸하이킹 인스타그램 미션 공개와 함께 등산 초보자인 산린이를 위한 하이킹 상식과 K2클린백을 활용한 LNT(Leave No Trace, 흔적 남기지 않기) 산행법을 배우는 시간을 갖는다. 참가 신청 유무에 상관없이 K2 공식 유튜브 채널에 접속하면 라이브 시청 및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참가비는 1인 기준 3만 원이며, 참가자에게는 18L배낭, 클린백, 배낭 키링, 기념타월, 마스크 등으로 구성된 K2 어썸하이킹 패키지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K2 공식 홈페이지 및 K2 어썸하이킹 공식 인스타그램을 참조하면 된다.

K2 마케팅팀 신선철 팀장은 “개별로 하이킹을 하면서도 온라인 미션 수행을 통해 다양한 사람들과 함께 교류하는 온택트 어썸하이킹의 색다른 즐거움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