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8:27 (목)
“단양의 모든 관광 마음껏 즐겨라!”
상태바
“단양의 모든 관광 마음껏 즐겨라!”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03.30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노문 단양, ‘올어바웃 단양’ 바우처 패키지 출시

소노호텔앤리조트 소노문 단양은 만천하 스카이워크, 수양개빛터널, 패러글라이딩 등 충북 단양의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올어바웃 단양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 상품은 ▲객실, 투어바우처 2만원권, 패러글라이딩 제휴 혜택을 포함한 ‘올어바웃 단양 패키지’와 ▲올어바웃 단양 패키지에 조식뷔페 성인2인, 미취학아동 1인 무료 혜택을 더한 ‘올어바웃 단양 조식 패키지’ 2종이다.

단양 패러글라이딩 / 사진-소노문 단양
단양 패러글라이딩 / 사진-소노문 단양

패키지 상품의 가장 큰 장점은 바우처 2만원권이다. 바우처는 소노문 단양 투어데스크에서 사용 가능하다. 만천하스카이워크, 수양개빛터널, 다누리아쿠아리움, 유람선, 짚와이어, 알파인코스터등 다양한 액티비티 티켓을 고객이 직접 선택해 발권할 수 있다. 단 제공되는 바우처 금액 이상 구매해야 한다.

단양 패러글라이딩도 패키지 특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투어데스크에서 패러글라이딩 예약 시 주중에는 비행시간을 연장해주고, 주말에는 5천원을 할인해 준다.

올어바웃 단양 패키지는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 6만8천원부터 4월 30일까지 판매되며, 패키지 구매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브리지스톤 아웃도어 볼드케이프를 증정한다.

한편, 만천하스카이워크, 잔도, 패러글라이딩, 수양개빛터널 등 다양한 매력을 갖춘 충북 단양은 한국관광의 별, 한국관광 100선에 이름을 올렸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