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5:44 (목)
국내 봄꽃여행지 베스트 9
상태바
국내 봄꽃여행지 베스트 9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03.26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투어, ‘꽃피는 봄이 오면’ 기획전 진행

봄기운이 완연해지며 봄꽃이 피어나 봄여행을 재촉한다. 봄꽃 따라 국내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웹투어의 ‘꽃피는 봄이오면’기획전을 눈여겨보자.

웹투어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여의도 윤중로 △삼척 맹방유채꽃 마을 △ 제천 청풍문화재 단지△화개 십리 벚꽃길 △강서 대저 생태공원 △ 순천 순천만 국가정원 △표선 녹산로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고려산 진달래군락지 등 봄꽃 여행 지역별 명소 9곳을 선정하고 관련 상품을 추천한다.

이와함께 웹투어는 코로나시기에 맞춰 ‘내차로 자유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내차로 자유여행’은 호텔과 지역 관광지 입장권만 포함된 상품으로 언택트 시대에 단체관광을 대체하는 새로운 여행상품이다.

‘꽃피는 봄이오면’ 기획전에 포함된 대표 자차상품으로 △진주 남강뷰 벚꽃여행 △루지체험과 사륜자전거가 포함된 거제삼성호텔 2박3일 △레일바이크, 테마파크, 크루즈투어 포함 특급호텔 2박3일 상품 등이 있다.

해당 기획전에서 구매 시 제주여행은 최대 3만원까지, 내륙여행은 최대 2만원까지 할인쿠폰 적용 가능하다. 또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행상품 중 가장 다녀오고 싶은 상품명을 공유하면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딸기 요거트 블렌디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주 에어카텔 상품은 항공, 호텔, 렌터카 포함 3일 자유여행 상품으로 14만7,200원 부터 예약 가능하며, 제주여행, 숙박, 항공 중 한 가지만 구매해도 2만3천원 상당의 제주 카멜리아 힐, 수목원 테마파크 입장권을 전원에게 증정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