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5:44 (목)
비대면 관광트렌드에 ,‘강원 웰니스 관광’ 인기
상태바
비대면 관광트렌드에 ,‘강원 웰니스 관광’ 인기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03.15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 2주만에 1400명 모객 흥행에 가족·연인·시니어 타깃 확대

비대면 관광트렌드에 힘입어 하나투어와 강원도가 공동 개발한 ‘강원 웰니스 관광상품’이  출시 2주만에 1,400명을 모객하고, 일부 상품은 조기 마감했다. 이같은 호응에 하나투어는 강원도와 함께 가족·연인·시니어 등 타깃으로 웰니스 관광상품을 확대내 나갈 예정이다.

이번 ‘강원 웰니스 관광상품’은 문화체육관광부가 강원도 웰니스 클러스터로 선정한 평창, 동해, 정선 지역의 웰니스 호텔팩과 웰니스 안전여행 상품이다.

웰니스 호텔팩은 웰니스 추천 호텔과 주변관광지 입장권 등이 포함된 비대면 상품이고, 대표적으로 '평창 2일 #용평리조트 1박'은 용평리조트 타워콘도 18평 1박, 2인 조식, 발왕산 케이블카 2매, 강원사랑 상품권 2만원권 등을 포함해 93,500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웰니스 안전여행은 웰니스 전문 가이드가 동행하는 상품으로, '동해 당일여행 #무릉계곡숲'은 45인승 안전방역버스와 웰니스 전문 가이드, 무릉계곡숲 트레킹, 무릉건강숲 테마체험실, 강원사랑 상품권 1만원권 등을 포함해 62,200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한편, 한국관광공사와 강원도 등 8개 기관이 참석한 가운데 강원도 웰니스 관광 클러스터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이 지난 12일 체결됐다. 강원도 등 8개 기관은 강원도 웰니스 관광 클러스터 업무협의체를 구성하고 강원도 웰니스 관광상품 개발 및 신규 웰니스 관광지 발굴 등을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이 자리에서 이제우 하나투어ITC 대표이사는 강원도 웰니스 관광 홍보 및 관광객 유치 방안에 대해 발표하는 등 8개 기관과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