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08:50 (목)
여행사 인력 감축 속, ‘프립’ 상반기 경력 공채 나서
상태바
여행사 인력 감축 속, ‘프립’ 상반기 경력 공채 나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03.11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 기반의 테크 중심 조직 성장 꾀해

코로나19로 위기에 몰린 여행사들이 인력감축에 나서고 있는 가운데, 여가 액티비티 플랫폼 프립이 데이터 기반의 테크 중심 조직으로 성장하기 위해 ‘상반기 경력 공채’에 나선다.

이번 채용은 △개발 △프로덕트 △마케팅&미디어 △상품개발 △인사(HR) 등 총 5개 직군에서 13개 직무를 대상으로 실시하며, 채용 규모는 00명이다. 개발 직군에서는 인원 제한 없는 채용을 진행한다.

학력 및 전공, 나이와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오는 20일까지 서류 접수를 받고, 코딩테스트는 3월 22일부터 26일까지 실시한다. 인터뷰는 코딩테스트 합격자에 한하여 원데이 인터뷰로 진행된다.

이번 공개채용에서 누구나 프립에 인재를 추천할 수 있다. 추천한 인재가 수습을 통과하면 추천 채용 보상금 100만 원을 받을 수 있다. 

직군별 필요 경력 및 자격요건 등 자세한 내용은 프립 채용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 프립 CEO와 지원자가 직접 소통하여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온라인 소통 시간도 마련했다. 프립 임수열 대표는 12일 저녁 7시까지 미디어 스타트업 ‘EO스튜디오’를 통해 실시간으로 질의응답을 진행하는 ‘AMA(Ask Me Anything)’를 진행한다.

프립 임수열 대표는 “세상의 다채로운 경험을 소개하는 프립의 철학에 맞게 구성원들이 특정 환경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롭게 최고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적극 지원하고 있다”며, “우수한 인재 영입을 통해 압도적인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프립은 여가 액티비티 플랫폼 기업답게 직원을 대상으로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장소에서 자유롭게 일할 수 있는 리모트워크를 지향하고 있다. 이를 위해 제주도와 강원도 등 각 지역에 제휴 코워킹 플레이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자유롭게 출퇴근시간을 조정할 수 있는 유연근무제를 운용 중이며, 직무발전을 위한 콘퍼런스 및 세미나를 지원한다. 또한, 매월 직원과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프립 에너지(포인트)를 제공하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