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4-16 19:22 (금)
‘괌 호텔’ 미리 예약하고 최대 44% 할인 받아요!
상태바
‘괌 호텔’ 미리 예약하고 최대 44% 할인 받아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03.04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투어, 괌 호텔 얼리버드 기획전 진행
체크인 7일 전까지 무료 취소 가능

인터파크투어가 해외여행이 가능한 시점에 이용 가능한 ‘괌 호텔’을 미리 예약하면 최대 44% 할인받을 수 있는 ‘괌 호텔 얼리버드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선보이는 상품은 양국 간 자가격리가 해제돼 해외여행이 가능해지는 시점부터 이용 가능하며, 체크인 7일 전까지는 언제든지 무료 취소 가능하다.

특히 3박 예약시 타사 대비 최대 44%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이와함께 객실 업그레이드, 얼리체크인 및 에프터눈티 제공, 클럽라운지 등 다양한 혜택도 챙길 수 있다.

기획전 참여 호텔로는 ‘호텔 닛코 괌’, ‘힐튼 괌 리조트 앤 스파’, ‘PIC 괌(골드카드)’, ‘롯데호텔&리조트 괌’, ‘하얏트 리젠시 괌’, ‘더 웨스틴 리조트 괌’ 등이며, 각 호텔별 숙박 가격은 10만원 후반대부터 50만원대까지 다양하다.

인터파크 해외호텔사업팀 정영미 팀장은 “괌은 특히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인기 높은 여행지로, 자녀동반 시 숙소를 옮기기 보다는 한 호텔에 연박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3박 예약 시 더욱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한다”며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맞춤 혜택을 확대하는 동시에 부담 없이 예약 가능한 조건으로 상품을 구성해 경쟁력을 확보했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