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44 (목)
두바이 최대 미식 축제 ‘두바이 푸드 페스티벌’
상태바
두바이 최대 미식 축제 ‘두바이 푸드 페스티벌’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02.24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바이 푸드 페스티벌
두바이 푸드 페스티벌

두바이 최대 미식 페스티벌인 두바이 푸드 페스티벌(Dubai Food Festival)이 오는 2월 25일부터 3월 13일까지 17일간 도심 전역에서 펼쳐져 두바이의 다채롭고 이색적인 음식문화와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해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올해로 8회째인 ‘두바이 푸드 페스티벌’은 두바이 행사 진흥청(Dubai Festivals & Retail Establishment, DFRE)이 매년 주관하는 행사 중 하나로, 매년 2월 말부터 3월 초 또는 중순까지 열려 현지인은 물론 여행객들에게 두바이의 풍부한 음식문화를 선보인다.

특히, 올해 축제에선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통해 ▲수많은 국적과 문화가 존재하는 지역의 다국적 요리, ▲전통 에미라티 음식과 로컬푸드, ▲이색적인 레스토랑 경험,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는 요리까지 독특한 두바이 음식문화의 4가지 매력 포인트를 집중 소개할 계획이다.

축제 대표 프로그램은 ▲파인다이닝을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는 두바이 레스토랑 위크(Dubai Restaurant Week), ▲각종 푸드트럭, 쿠킹클래스, ▲엔터테인먼트 등이 열리는 두바이 푸드 페스티벌의 메인 허브, ▲비치 캔틴(Beach Canteen), ▲숨은 맛집을 발견할 수 있는 히든 젬스(Hidden Gems) 등이다.

두바이 푸드 페스티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축제 홈페이지와 두바이 푸드 페스티벌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치 캔틴
비치 캔틴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