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2-28 12:25 (일)
야놀자-대명소노그룹, 디지털 전환 가속화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야놀자-대명소노그룹, 디지털 전환 가속화 업무협약 체결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02.23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놀자와 대명소노그룹가 호텔 운영 효율화 및 호스피탈리티 업계의 디지털 전환 가속화를 위해 전략적 업무 협약을 지난 22일 서울 강남구 야놀자 사옥에서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김종윤 야놀자 부문 대표, 유태완 대명소노그룹 경영기획 부사장, 김태흥 대명소노그룹 세일즈마케팅 부사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야놀자는 대명소노그룹이 향후 위탁 운영하는 호텔, 리조트에 자체 개발한 와이플럭스(Y FLUX) 등 클라우드 기반 호텔 관리 솔루션을 공급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또 대명소노그룹은 야놀자의 솔루션 도입 업체들을 대상으로 다년간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활용해 효율적인 운영을 지원하고, 위탁 운영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서준혁 대명소노그룹 대표는 “대명소노그룹은 위탁경영을 핵심 사업 중 하나로 적극 추진하고 있다”면서, “이번 업무 협약이 진정한 글로벌 호스피탈리티 전문 기업으로 도약하는데 성공적인 발판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김종윤 야놀자 부문 대표는 “야놀자의 혁신적인 기술력에 대명소노그룹의 풍부한 경험을 더해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협력 관계를 구축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1위 클라우드 기반 호스피탈리티 솔루션 기업으로서 다양한 파트너사와 협력하며 업계의 디지털 전환을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야놀자는 전 세계 170여 개국 2만 6천여 개 고객사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 호스피탈리티 솔루션 기업이다. 지난 2017년부터 선제적으로 여가 산업에 적용 가능한 SaaS 플랫폼을 개발하고, 가람, 씨리얼, 이지테크노시스(eZee Technosys), 산하정보기술 등 국내외 대표 PMS 기업들을 인수해 원천 기술을 확보했다.

지난해 11조 6천억 원 규모의 글로벌 B2B 거래액을 기록한 데 이어, 올해는 자체 개발한 호텔 자동화 솔루션 와이플럭스의 글로벌 론칭을 추진하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