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크리스마스 분위기 만끽하며 스파해요!
상태바
크리스마스 분위기 만끽하며 스파해요!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1.11.17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웅진플레이도시(www.playdoci.com)는 겨울시즌을 맞아 워터파크 & 스파를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새 단장하고,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특히 야외 스파 전체를 사랑의 트리와 빨간 포인세티아 꽃으로 장식, 스파를 즐기면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연출했다.

하늘에서 눈이 내리면서 스파를 즐길 수 있게 인공 눈을 상시 뿌려줘, 새하얀 눈을 맞으며 뜨끈뜨끈한 스파와 족욕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노천탕도 크리스마스 테마로 변신, 크리스마스 대표적인 꽃 포인세티아를 입욕제로 사용해 피부 보습과 향긋한 꽃의 향기가 가득한 ‘포인세티아탕’, 아토피 및 피부질환개선 효과가 뛰어난 새하얀 ‘밀크 라벤다탕’, 향기로운 장미향이 가득한 ‘로즈 족욕탕’ 등 레드&화이트 컬러로 꾸며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12월 겨울 방학시즌에 다양한 크리스마스 파티도 진행,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선사한다.

우선 웅진플레이도시를 방문하는 모든 방문객들을 대상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를 실시, 소원을 적어 소망 우체통에 넣으면, 매주 10명을 추첨,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오는 26일부터 진행되는 러브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볼거리가 가득하다. 산타들이 신나는 캐롤과 함께 멋진 공연을 선보이는 ‘산타 캐릭터쇼’, 산타클로스의 특별한 선물 ‘산타 버블쇼’, 산타를 잡아야 성공하는 ‘산타 징검다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크리스마스 러브 커플권 상품을 출시, 좀 더 저렴하게 워터파크와 실내스키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워터파크 러브 커플권’은 워터파크 2인 입장료와 스무디킹 음료 2잔에 59,000원, ‘실내스키장 러브 커플권’은 실내스키장 2인 입장료와 스무디킹 음료2잔에 46,000원이다.

이외에도 11월 30일 까지 수능생들을 위해 ‘수능생은 무조건 9,900원’ 이벤트를 실시, 워터파크&스파, 실내스키장 입장료를 9,900원 특별가로 제공한다. 학생의 날을 맞아 학생증을 제시하는 모든 학생들에게 워터파크&스파, 실내스키장을 반값에 즐길 수 있다. 문의 1577-5773

▲ 세계는 지금 연말 파티 분위기로 들썩~

▲ 미국 남부로 낭만일주 떠나요

▲ 태국 파타야로 떠나는 골프투어

▲ 수능생 가족 1박2일 기차여행하면 1만원 드려요!

▲ 일본 나가사키까지 단돈 9,900원

▲ 도심에서 즐기는 특별한 연말 휴가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