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전북투어패스로 피카소 감상 힐링여행을!
상태바
전북투어패스로 피카소 감상 힐링여행을!
  • 김지혜 기자
  • 승인 2021.02.18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투어패스-정읍시립미술관, 피카소 특별전 협업

전라북도는 정읍시립미술관 기획전시 ‘피카소와 동시대 화가-정읍에서 사랑에 빠지다’ 특별전과 전북투어패스를 연계한 ‘피카소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상품은 정읍 내장사와 주변 카페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패키지A(관람권+내장사), ▲B(관람권+카페), ▲C(관람권+내장사+카페) 등이다.

정읍시립미술관 피카소 특별전은 18일부터 5월 16일까지 관람할 수 있으며, 국내에서 접하기 힘든 피카소와 20세기 동시대 화가들 작품 250여 점을 만날 수 있다. 입체파 거장 파블로 피카소의 유화, 드로잉, 판화, 도자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과 동시대를 살았던 샤갈, 브라크, 미로, 뒤뷔페 등의 작품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비대면 관람을 위한 온라인 미술관도 열린다.

피카소 패키지 상품은 전북투어패스 홈페이지, 네이버, 옥션, 위메프, 티몬 등 10여 개의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입할 수 있고, 현장구매도 가능하다. 가격은 패키지 A와 B는 6,000원, C는 7,000원이다.

코로나19 방역 지치에 따라 미술관 이용 인원의 50%로 제한되며, 정읍시립미술관은 홈페이지를 통해 일부 인원은 사전예약제를 운영한다. 현장에서도 매시간별 관람 인원을      조정하고, 발열체크, 참석명부 작성 등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운영된다.

전북도 윤여일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앞으로도 전북투어패스 취지에 맞게 한곳 더, 하루 더, 한번 더 머물 수 있도록 숙박시설, 농촌체험, 지역축제 등 다양한 연계상품을 개발하겠다”라며 ”전북투어패스의 상품성을 강화하고, 인지도를 높일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홍보활동을 펼쳐 관광객 유입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