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7:03 (목)
진에어, ‘오사카 여행 테마’ 국제선 관광비행 21일 실시
상태바
진에어, ‘오사카 여행 테마’ 국제선 관광비행 21일 실시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1.02.15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벤트 통해 인천~오사카 무료 왕복 항공권 등 경품 제공

진에어가 오는 21일에 오사카 여행을 주제로 국제선 관광 항공편을 운항한다.

이번 오사카 테마 국제선 관광비행 항공편은 인천공항에서 오후 5시에 출발해 대구·부산·일본 영공 등을 거쳐 운항한다. 해당 항공편은 약 2시간 운항 이후 오후 7시에 인천공항에 다시 도착한다.

오사카 여행 테마 국제선 관광비행 항공권은 총액 운임 15만 8천원부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진에어는 항공권 예매 고객 전원에게 지니쿠폰 2만원권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하나카드 결제 고객 및 신라면세점 이용 고객 대상으로 각각 3만 8천원, 2만원 즉시 할인, 신라면세점 인터넷점 이용 고객 대상 멤버십 골드 등급 업그레이드, 인터넷점 전용 S리워즈 13만 5천 포인트, 서울점 전용 S리워즈 2만 포인트 등 신라면세점 쇼핑 지원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운항 중 기내 이벤트를 통해 탑승객들에게 여행의 즐거움을 더한다. 기내 이벤트는 진에어의 '딜라이트 지니(Delight JINI)’소속 객실 승무원들이 직접 준비하는 기내 음악회, 퀴즈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힐튼 오사카 호텔 숙박권 및 인천~오사카 무료 왕복 항공권, 오사카e패스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진에어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사카 퀴즈 이벤트도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 고객에게는 인천~오사카 무료 왕복 항공권,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입장권, 오사카 주요 관광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오사카주유패스인 ‘오사카e패스’ 등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이벤트는 어느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