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3:03 (목)
캐세이퍼시픽항공, 아시아 마일즈 신규 가입하면 최대1,600 마일리지 지급
상태바
캐세이퍼시픽항공, 아시아 마일즈 신규 가입하면 최대1,600 마일리지 지급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02.01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인 대상 아시아 마일즈 프로모션 2월 진행

캐세이퍼시픽이 한국 거주 고객만을 위해 아시아 마일즈(Asia Miles)에 신규 가입하면 최대1,600 마일리지 지급하는 ‘마일리지 지급 프로모션’을 2월 한달간 실시한다.

캐세이퍼시픽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또는 인천국제공항 내 지정 카운터에서 아시아 마일즈에 신규로 가입하는 국내 거주 고객에게 500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또한, 지인을 아시아 마일즈로 초대했을 경우, 본인과 초대받은 고객에게 각각 300 마일리지를 추가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2021년 이내에 출발하는 캐세이퍼시픽 항공권을 구입하거나 소지한 경우,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티켓 세부 정보를 기재하면 추가로 500 마일리지를 더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항공기를 탑승하지 않고 자사 마일리지 프로그램에 신규 가입만 해도 지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적립한 마일리지는 항공권은 물론 아시아 마일즈 온라인몰에서 국내외 브랜드의 패션 잡화, 전자제품, 기내 면세품 구매시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이와 함께 국내 거주 고객들이 아시아 마일즈를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국내 백화점 상품권, 문화 상품권, 편의점, 대형마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소액 상품권도 프로모션에 맞춰 2월 중 판매를 시작한다.

코로나19로 비대면 소비가 늘어나고 있는 상황을 고려해 해당 상품권은 지류가 아닌 모바일이나 PC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 상품권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마일리즈는 일반적으로 인천~홍콩, 타이베이 등 단거리 구간을 일반석 왕복 항공권으로 이용 시 평균 3,000마일리지가 적립되며, 인천~홍콩, 타이베이, 방콕 노선의 일반석 왕복 항공권 구입 시에는 20,000마일리지가 필요하다.

아시아 마일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캐세이퍼시픽 웹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시아 마일즈는 캐세이퍼시픽을 비롯해 26개 항공사와 제휴하고 1,100만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아시아 대표 여행 및 라이프스타일 마일리지 프로그램이다. 호텔, 레스토랑, 쇼핑, 금융, 자동차 및 교통 분야에서 전 세계 800개 회사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국내 고객들은 아시아 마일즈 웹페이지 접속 후 11번가, AK몰, G마켓, H몰, 하이마트, 이마트몰, 애플 코리아 등 온라인몰을 선택하여 쇼핑하면 마일을 적립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