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플랜테이션베이리조트앤스파, 적극 홍보 나서
상태바
플랜테이션베이리조트앤스파, 적극 홍보 나서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1.11.15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오재랑 기자] 필리핀 세부에 있는 ‘플랜테이션베이리조트앤스파(Plantation Bay Resort & Spa)’가 지난 9일 서울 시청 프라자 호텔에서 갈라디너 파티 ‘Viva! Plantation Bay Resort & Spa’를 자체적으로 개최한데 이어, 필리핀관광청이 14일(부산), 15일(대구), 17일(서울) 진행하는 ‘필리핀 세일즈 미션’에도 참가하는 등적극적인 홍보에 나선다.

동계시즌을 겨냥, 따뜻한 곳으로 휴가를 떠나려는 한국인들에게 자연친화적 5성급 리조트인 '플랜테이션베이리조트앤스파'를 제대로 인식시키고, 필리핀 여행 상품에 리조트를 포함시키는 등 방문객 유치를 높이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 위한 것으로

이 업체는지난 9일 행사에 벨라미노(Efren P Belarmino) 총지배인인 및 벨라스코(Jid D Velasco) 세일즈매니저가 직접 방한해 항공사, 여행사, 랜드사 및 미디어 관계자 120여명을 대상으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하고, 그동안의 협력에 대한 고마움을 전달했다.

또한 갈라디너는 6인조 브라스 앙상블 그룹인 퍼니밴드(Funny Band)의 생동감 있고 역동적인 퓨전 퍼포먼스 및 재즈 공연을 펼쳐, 참가자의 큰 호응을 얻었다. 퀴즈 게임 후 추첨을 통해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숙박권 및 세부 항공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했다. 문의 02-3708-8560.

▲ 미국 남부로 낭만일주 떠나요

▲ 태국 파타야로 떠나는 골프투어

▲수능생 가족 1박2일 기차여행하면 1만원 드려요!

▲ 일본 나가사키까지 단돈 9,900원

▲ 도심에서 즐기는 특별한 연말 휴가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