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호텔 가격은 낮추고 머무는 시간은 늘리고!
상태바
호텔 가격은 낮추고 머무는 시간은 늘리고!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01.26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투어, ‘호텔 롱스테이’ 기획전, 최대 70% 할인도

인터파크투어가 가격은 낮추는 머무는 시간은 늘려 호텔에서 온종일 부담없이 머물며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스테이&릴렉스’ 기획전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이른 체크인과 늦은 체크아웃 특전을 제공해 최대 30시간까지 호텔에 체류 가능한 숙박 상품을 기획, 이른바 ‘롱스테이’가 가능한 전국 호텔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7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숙소도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평창 라마다 호텔 앤 스위트 바이 윈덤’(8만원대~), 해운대 해변 바로 앞에 위치한 ‘신라스테이 해운대’(10만원대~), 전 객실 오션뷰인 ‘여수 히든베이 호텔’(10만원대~), 한옥뷰를 자랑하는 전북 ‘라한호텔 전주’(11만원대~), 불국사 인근에 자리한 ‘경주 코오롱호텔’(9만원대~), 청주 및 세종에 최대 규모 호텔인 ‘H호텔 세종시티’(7만원대), ‘라마다 호텔앤스위터 서울 남대문’(9만원대~), 패밀리트윈룸 업드레이드 혜택이 있는 ‘롯데시티호텔 제주’(10만원대~) 등을 선보인다.

인터파크 숙박지원팀 신동엽 팀장은 “호텔 체류시간을 늘리는 반면 숙박 가격을 낮춰 부담 없는 가격대로 휴식을 취할 수 있게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전국 호텔과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변화하는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상품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