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7:03 (목)
울주세계산악영화제,자원활동가 ‘움트리’ 모집
상태바
울주세계산악영화제,자원활동가 ‘움트리’ 모집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1.01.23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울주세계산악영화제 제공
사진=울주세계산악영화제 제공

(사)울주세계산악영화제가 영화제를 함께 만들어 갈 자원활동가 ‘움트리’를 모집한다.

움트리(UMFFtree)는 울주세계산악영화제의 ‘UMFF, Ulju Mountain Film Festival)’와 나무를 뜻하는‘tree’의 합성어로, 성공적인 영화제를 함께 만들어갈 자원활동가를 뜻한다.
 
울주세계산악영화제 움트리는 영남알프스 복합웰컴센터를 중심으로 작천정 별빛 야영장과 범서읍 울주 중부청소년수련관, 언양읍 서울주문화센터 등에서 상영관 운영지원, 프레스센터 운영 지원, 이벤트 지원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활동 기간은 4월 2일부터 6일까지 총 5일간이며, 전 기간 활동이 가능한 지원자를 우선 선발할 예정이다. 지원 분야와 활동시간, 활동 내용 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한민국 성인은 물론 한국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한 외국인도 지원 가능하다. 

활동을 원하는 사람은 오는 2월 26일까지 울주세계산악영화제 홈페이지 내의 자원활동가 메뉴에서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움트리’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

 올해 제6회 울주세계산악영화제는 4월 2일부터 6일까지 울주군 영남알프스 복합웰컴센터, 언양, 범서에서 개최된다. 영화제 기간 전 세계 130여 편의 산악, 자연, 환경 영화들과 지역주민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소개할 예정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