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도심에서 즐기는 특별한 연말 휴가
상태바
도심에서 즐기는 특별한 연말 휴가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1.11.14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아침저녁 찬바람에 따끈한 온천·스파가 생각나는 계절. 시간 관계상 멀리 가지 못한다면 도심 속 호텔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비수기인 11월은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최고급 온천·스파는 물론 다채로운 프르그램을 누릴 수 있는 알뜰 상품과 기획전이 다양하다.

인터파크투어(www.interparktour.com)는 주말을 이용해 도심 속 특별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럭셔리 호텔스파 상품을 단독으로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럭셔리 스파 특별할인 기획전’을 진행, 호텔 스파 상품을 단독 20%할인 판매하는 한편, ‘고객감사 이용후기 이벤트’도 함께 펼친다. 12월 17일까지 스파 상품 이용 후 상품평을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아이포인트 5,000점을 지급, 그 중 베스트 상품평을 작성한 5명을 선정해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기획전 내 대표 상품으로는 ‘반얀트리 스파 상품권’. 15만8,400원부터 시작하는 이 상품은 60분간의 트리트먼트와 30분간의 원기회복 및 휴식시간으로 구성돼 특별한 날, 가사에 지친 아내를 위한 깜짝 선물이나 연인과의 데이트코스용으로 좋다.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집중 관리를 받고 싶다면 ‘여의도 메리어트호텔의 Soo스파’를 추천한다. ‘피토(Phyto) 베이직 페이셜’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8만8,0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80분간의 스파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수 스파의 베스트셀러들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차가운 질감의 트리트먼트로 처지고 늘어지기 쉬운 피부를 팽팽하게 잡아주는 ‘V라인 리프팅 훼이셜(132,000원)’, 뭉쳐있는 근육을 부드럽게 이완시키고 혈점 마사지를 통해 독소배출의 효과를 주는 ‘딥 티슈 오리엔탈 마사지(198,000원)’ 등이다.

스파 전문 업체 ‘르보아스파’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르보아 체험이벤트’를 진행해, 13만2,000원에 해당하는 30분 트리트먼트(훼이셜, 백, 하체 관리 중 택 1)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Soo스파’ 이용고객 중 2명을 선정해, ‘라인 리프팅 훼이셜 80분 프로그램’과 아로마 테라피 바디 커플 리츄얼 상품’을 각각 증정한다.

또 부티크호텔에서 다양한 테마 프로그램을 만끽해보자. 근거리에서 즐길 수 있는 최고급 문화시설과 호텔에서 바라볼 수 있는 화려한 야경은 도심여행만이 제공하는 특별 보너스.

인터파크투어의 ‘개성Up! 감각Up! 부티크호텔’ 기획전은 화려한 인테리어와 아기자기한 소품을 좋아하는 여성들을 위한 호텔, 거품목욕을 즐길 수 있는 월풀·스팀사우나 호텔, 로맨틱 파티룸을 갖춘 호텔 등 테마별 구성으로 개개인의 취향에 맞춰 객실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중 ‘IP부티크호텔’은 이미 젊은 층을 중심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이태원의 ‘핫플레이스’. 감각적인 디자인의 객실로 부티크호텔의 독특함을 선사하고 iPod스테이션, 불가리 샤워용품 같은 트랜디하고 다양한 편의시설을 통해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가격은 15만9,000원부터.


외국의 유명거리에서 하루를 보내는 기분으로 쇼핑과 휴식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도심속 호텔도 인기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영등포’는 호텔이 타임스퀘어 쇼핑몰 내부와 연결돼 있어 투숙객들이 백화점, 영화관, 레스토랑 등의 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쇼핑에 문화체험, 식사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어 외국 여행객들에게도 인기다.

호텔로비가 5층에 위치한 점도 코트야드 메리어트 영등포만의 특징. 코트야트 메리어트 영등포에서의 하룻밤은 십만원대의 파격적인 할인가로 예약 가능하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호텔’도 얼마 전 개장한 신도림의 복합쇼핑몰 디큐브시티에 위치해 쇼핑은 물론 뽀로로파크를 비롯한 엔터테인먼트존 및 체험존, 키즈카페와 레스토랑 등의 문화시설을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다.최저 18만6,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 돈 받고 제품구매 부추긴 파워블로거 '제재'
▲ 최정윤, 이랜드 박성경 부회장 장남과 12월 웨딩

▲ 정부, 세계7대 자연경관 '제주 지원책' 마련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