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1-21 16:08 (목)
코로나19 집콕 생활, 함양고종곶감축제로 활력 충전하세요!
상태바
코로나19 집콕 생활, 함양고종곶감축제로 활력 충전하세요!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1.01.11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보 영상 패러디 이벤트 ‘랜선 플래시몹 경진대회’ 개최

오는 15일~19일 온라인으로 열래는 ‘제5회 함양 고종시 곶감축제’로 장기간 이어지는 코로나19 집콕 생활 활력을 충전해보는 건 어떨까.

축제 기간 축제 홍보영상 안무를 따라하고 패러디하는 이벤트 ‘랜선 플래시몹 경진대회’ 가 열려 재미를 더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 접수는 축제 마지막 날인 19일 오후 6시까지로 패러디 동영상 파일을 이메일(hl-san@hanmail.net)로 제출하면 된다.

입상 결과는 오는 27일 입상 결과를 개별 통보할 예정으로 대상 50만원, 우수상 30만원, 장려상 10만원을 시상할 예정이며, 입상 동영상은 함양군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한다.

이번 곶감 축제에 앞서 함양군은 한국관광공사 홍보영상 ‘범 내려온다’를 패러디한 홍보영상을 제작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코로나19의 확산으로 힘들어하는 국민들에게 활력을 불어 넣기 위해 이번 패러디 ‘랜선 플래시몹 경진대회’를 개최하게 됐다.

함양군 관계자는 “올해 가장 핫한 광고 영상인 ‘범 내려온다’를 패러디한 함양고종시 곶감축제의 홍보영상도 즐기고, 코로나19 비대면 시대에 집안에서 가족·친구와 패러디 동영상도 만들어 푸짐한 시상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