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1-18 18:37 (월)
태국관광청, ‘Again Thailand’ 온라인 미팅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
상태바
태국관광청, ‘Again Thailand’ 온라인 미팅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01.05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국정부관광청 서울사무소는 코로나 시대에 맞춰 온라인으로 현지 업체와 여행사가 소통할 수 있도록 ‘어게인 타일랜드(Again Thailand)’ 온라인 미팅 마이크로 사이트를 오픈했다.

어게인 타일랜드에는 호텔 및 리조트, 골프장 등 100여개의 태국 현지 유수의 관광관련 업체들이 이미 ‘Seller’로 등록돼 있어 여행사 관계자들이 ‘Buyer’로 회원 가입을 하면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모든 업체들의 최신 정보와 혜택을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진행을 위해 명시된 담당자에게 직접 연락을 하거나 온라인 상에서의 실시간 채팅이 가능하다.

이 사이트는 언택트 시대로 예전처럼 오프라인 미팅이 전혀 불가능한 요즘, 최신의 현지 업체 정보를 확인하고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유익하고 실질적인 소통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사이트에 회원 가입만 하면 무료로 ‘Again Thailand’ 사이트의 모든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특별히 회원 가입자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태국관광청에서 직접 제작한 가이드북 3종 세트를 회원가입 주소지로 배송 증정할 예정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