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연말 파티도 ‘테이크아웃’으로~
상태바
연말 파티도 ‘테이크아웃’으로~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1.11.11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뉴-라쁘띠 파티’ 런칭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델리’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부서 회식 겸 연말 파티를 계획 중인 직장인을 위해 테이크 아웃 파티 세트 ‘뉴-라쁘띠 파티’를 11일부터 다시 런칭했다.

‘라쁘띠 파티’는 불어로 미니 파티라는 뜻으로, 프렌치 호텔 셰프의 전문적인 손길로 준비된 다양한 메뉴를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편하게 직접 즐길 수 있도록 보온이 가능한 특수 런치 박스에 담아 제공하는 테이크 아웃 미니 뷔페 세트다.

테이크 아웃 세트에는 김치가 무료로 제공되며 모든 세트 메뉴는 건강식 메뉴로 유기농 재료를 사용해 저염도로 조리된다. 또한 고객이 원하는 시간 30분 전에 조리해 전달되며 음식의 온도와 신선도 유지를 위해 특수 피크닉 박스에 담는다.

각각의 음식을 담을 큰 용기, 음식 담을 집게, 개인용 접시, 포크, 나이프, 스푼, 컵, 냅킨 등 모든 식기 도구까지 제공돼 별도 준비 없이 현장에서 즉석 파티가 가능하다.

세트A는 ‘즐거운 파티 세트’로, 메뉴는 ‘사우전 드레싱을 곁들인 그린 샐러드’, ‘호박과 고구마 샐러드’, ‘햄·치즈·계란. 야채를 곁들인 샌드위치’, ‘소고기 야채 볶음밥’, ‘토마토소스를 곁들인 닭 가슴살 구이’, ‘양송이 크림소스를 곁들인 치즈 미니버거’ 등이다. 가격은 16만원.

세트B는 ‘퍼펙트 파티 세트’로, 와인이 1병 제공된다. ‘발사믹 드레싱을 곁들인 연어 그린 샐러드’, ‘일식 스타일 3가지 롤’, ‘해물 볶음밥’, ‘팔보채’, ‘데리야끼 소스를 가미한 닭 날개 구이’, ‘칠리소스를 곁들인 새우구이’, ‘수박, 멜론, 파인애플, 오렌지 등의 과일’이 제공된다. 22만원. 세금 별도다.

이 세트는 최소 3일전에는 주문해야 하며, 고객이 직접 방문 수령해야 한다. 문의 02-531-6604.

▲ 차로 배로 떠나는 인천 앞바다 섬 여행

▲ 폼나게 가을여행을 떠나다!

▲ 안보체험관광지 '열쇠전망대' DMZ 철책선 걷기

▲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봇물…알뜰 여행 떠나요~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