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6 16:03 (화)
환성의 섬 ‘산토리니’ 할인받고 떠나자
상태바
환성의 섬 ‘산토리니’ 할인받고 떠나자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1.11.11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토리니 호텔 할인 이벤트
▲다나 빌라스

[투어코리아= 오재랑 기자] 지중해&유럽 전문 여행사 나이스트립 꿈꾸는여행(http://greece.nicetrip.co.kr )은 2012년 창립 10주년을 앞두고 내년 1월 31일까지 그리스 산토리니 호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푸른 바다, 파란 교회당 등 환상의 섬 ‘그리스 산토리니’는 신혼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여행지 중 한 곳으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나이스트립이 선정한 두 호텔에 대해 커플당 50만원씩 할인해준다.

대상 호텔은 다나 빌라스(Dana Villas)와 이카스티키에스(Ikastikies Elegant Suites)로, 두 곳 모두 산토리니의 중심마을인 피라마을에서 도보로 15~20분 거리에 있는 피로스테파니마을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또한 다른 호텔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선호도가 높은 호텔이다.

특히 다나 빌라스 호텔은 이미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진 친숙한 호텔이다. 산토리니 전통 가옥 스타일인 복층 구조로 돼 있으며, 깎아지른 절벽에 위치해 있어 환상적인 뷰를 자랑한다.

▲다나 빌라스

이카스티키에스 호텔은 2009년 오픈한 호텔로, 새하얀 건물에 각기 다른 디자인의 4개의 룸을 갖추고 있다. 그 중 스필리아 룸은 프라이버시가 존중되는 독채로써, 단독 수영장이 딸려 있다.

▲이카스티키에스

이번 할인 이벤트와 함께 내년 7~8월 허니문 상품을 내년 1월 말까지 조기 예약하고, 호텔을 가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7쌍에게 호텔 숙박권을 제공하는 ‘허니문 조기예약 이벤트’도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2012년 2월 20일.

▲이카스티키에스

이외에도 오는 12월 4일 ‘제 4회 산토리니 허니문 설명회’를 진행하고, 설명회 참가자 중 당일 상품 예약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호텔 2박 숙박권(1커플), 260유로 상당의 럭셔리 카타마란 요트투어권을 제공한다. 문의 02-771-1932.

▲ 차로 배로 떠나는 인천 앞바다 섬 여행

▲ 폼나게 가을여행을 떠나다!

▲ 안보체험관광지 '열쇠전망대' DMZ 철책선 걷기

▲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봇물…알뜰 여행 떠나요~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