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7:41 (금)
최대 75% 할인으로 연말 달구는 ‘두바이 최대 쇼핑 페스티벌’ 
상태바
최대 75% 할인으로 연말 달구는 ‘두바이 최대 쇼핑 페스티벌’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12.16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17일부터 내년 1월 30일까지 열려
팝업마켓, 불꽃놀이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매해 연말 두바이를 다채로운 볼거리와 최대 할인으로 쇼핑 즐거움을 선사하는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Dubai Shopping Festival)’이 올해에도 12월 17일부터 내년 1월 30일까지 열린다.

두바이 행사 진흥청(Dubai Festivals & Retail Establishment, DFRE) 주관으로 올해로 26회째를 맞는 이번 축제는 코로나19 상황 속 철저한 방역수칙 하에 개최될 예정이다.

올해 쇼핑 축제에는 800개가 넘는 브랜드와 3,500개 이상의 매장이 참여해 최소 25%부터 최대 75%까지의 파격 할인 혜택을 축제 기간 내 상시 제공한다.

다채로운 볼거리 가득 ‘야외 팝업마켓’ 풍성

또한,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다채로운 야외 팝업마켓도 열린다.

마켓 아웃사이드 더 박스(Market Outside the Box)이 세계에서 가장 높은 빌딩 버즈 칼리파 앞에 위치한 버즈 파크(Burj Park)에서 오는 17일부터 1월 2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 이곳에서 방문객들은 대형 쇼핑몰에서는 찾을 수 없는 독특한 기념품 쇼핑, 맛있는 음식, 신나는 콘서트 등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알 시프 마켓(Al Seef Market), 알 카와니즈 마켓(Al Khawaneej Market) 등이 있다.

두바이 하늘 화려하게 물들이는 환상적인 불꽃놀이

여행객들은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 기간 동안 도시 곳곳에서 환상적인 불꽃놀이를 감상할 수 있다.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두바이의 불꽃놀이 이벤트는 알 시프(Al Seef), 라 메르(La Mer), 등 지역에서 개최된다.

특히, 이번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에는 두바이의 어두운 밤하늘을 화려하게 밝힐 드론쇼가 새롭게 추가돼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