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7:51 (목)
야놀자, 모바일교환권으로 식음과 동영상까지 즐기세요!
상태바
야놀자, 모바일교환권으로 식음과 동영상까지 즐기세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12.11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 기념, 식음 최대 90%할인, 왓차 동영상도 20% 할인

야놀자가 증가하는 비대면 여가 수요에 맞춰 모바일교환권 서비스를 오픈하고, 언택트 여가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특히 기존 숙박·레저·교통에 이어 음식 서비스까지 신설했다. 이번에 신설한 식음 카테고리에서는 투썸플레이스, 도미노피자 등 20개 인기 브랜드 상품 교환권 90여 개를 판매한다. 또 향후 판매 브랜드를 추가해 상품군과 서비스 범위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교환권은 야놀자 포인트로도 구매 가능하며, 미사용 시 구매금액의 100%를 자동 환불해준다.

뿐만 아니라 코로나19 이후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이용권도 판매한다. 오는 14일부터 1월 3일까지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의 프리미엄 1개월 이용권 구매 시 선착순 1만명에게 추가 1개월을 무료로 제공한다. 영화·드라마·예능·다큐멘터리 등 10만 개 이상의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베이직 1·3·6·12개월 이용권도 20% 할인가로 선보인다.

모바일교확권 오픈 기념한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오는 1월 4일까지 평일에는 커피, 피자 등 인기상품을 선정해 최대 90% 할인가로 판매한다. 특가 혜택은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제공되며, 선착순 이벤트 종료 후에는 최대 7%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연은정 야놀자 마케팅실장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면서 비대면으로 즐기는 여가활동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모바일교환권 서비스를 신규 오픈했다”면서, “앞으로도 여가의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슈퍼앱으로서, 서비스 범위를 지속 확장해 빠르게 변화하는 여가 트렌드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