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울산 중구,관광 매력 온라인 홍보 이벤트
상태바
울산 중구,관광 매력 온라인 홍보 이벤트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0.12.01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관광 온라인 이벤트 홈페이지 화면
울산관광 온라인 이벤트 홈페이지 화면

울산 중구가 지역의 관광 매력을 온라인에서 느껴보는 관광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운영한다.

오는 24일까지 운영되는 이벤트 페이지(http://www.keunaegi.com)는 코로나19로 비대면 여행이 많아짐에 따라 온라인을 통해 중구의 주요 관광자원과 축제 등을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일방적인 정보 제공이 아닌 퀴즈를 통한 양방향 소통을 통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 ‘언택트여행 울산 중구’를 가능하게 하고, 코로나19 완화 시 중구의 관광객 확대를 위해 추진한다.

행사는 ‘온라인으로 울산 중구의 매력에 흠뻑, 울산 중구 관광홍보 이벤트’ 페이지에서 울산 중구의 주요 추천 관광코스, 지역 관광지를 중심으로 한 퀴즈를 진행한다. 유튜브, 웹툰 등을 통한 울산 중구의 대표 캐릭터 '울산큰애기'의 소개도 빠지지 않는다. 

그동안 온라인에서 구입하기 힘들었던 울산큰애기 상품 판매 코너도 마련됐다.

해당 코너는 네이버 스토어팜과 연결돼 있으며, 전체 78종의 울산큰애기 상품 가운데 큰애기 핀버튼, 3단 우산, 보틀, 머그잔 등 30여 종을 구입할 수 있다.

구는 고객 호응과 상황에 따라 판매 상품 수를 늘릴 계획이며, 1만원이상 상품 구입 시 무료 배송해준다.

퀴즈 이벤트는 울산 중구나 울산큰애기와 관련해 매일 다른 퀴즈를 진행하며 정답자나 최다참여자 등에게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중구 관계자는 “관광객들이 울산 중구 관광자원을 더 많이 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누구나 한 번쯤 오고 싶은 관광지로 기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