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10:05 (화)
코로나에 등산·골프 인기? 필리핀 특별 야외 액티비티 3선
상태바
코로나에 등산·골프 인기? 필리핀 특별 야외 액티비티 3선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11.25 1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산린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등산 등 야외 아웃도어 활동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2030세대들도 새롭게 산행, 골프 등 야외 활동에 동참하는 있는 추세,

이러한 변화된 트렌드에 맞춰 필리핀 관광부는 코로나가 종식된 이후, 필리핀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야외 액티비티들을 소개했다.

멋진 풍경의 초콜릿 힐 산행

초콜릿 힐
보홀 초콜릿 힐

키세스 초콜릿을 닮은 언덕이 약 1,270여개 모여 이루어진 초콜릿 힐은 약 30~50m가량의 나지막한 높이로 부담스럽지 않은 산행을 즐길 수 있다. 발렌타인 데이를 상징하는 214개의 계단을 올라가다 보면 조금 힘들 수 있으나, 정상에서 보는 초콜릿 힐의 탁 트인 전경은 올라왔을 때의 수고를 금방 잊게 해준다. 평소에 푸른 초콜릿 힐은 건기에 잎이 마르면서 진한 갈색 빛으로 변하는데, 아름답고 이색적인 풍경으로 관광객들을 사로잡는다.

팔라완 푸에르토프린세사에서 스릴 가득한 ATV

세계 최고의 섬으로 손꼽히는 팔라완을 더욱 특별하게 즐기고 싶다면, 스릴 넘치는 ATV를 추천한다. 특히 ATV용 코스가 따로 마련돼 있는 다른 관광지와는 달리, 팔라완의 ATV 코스는 팔라완 푸에르토프린세사 지역의 울창한 정글에서 진행되며, 진정한 오프로드를 경험할 수 있다. 코스는 크게 45분, 90분, 3시간 코스로 나누어져 있어 일정에 따라 선택이 가능한데, 어느 코스를 선택하던, 정글부터 계곡에 이르기까지 팔라완의 이색적인 풍경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인트라무로스의 유적지와 함께하는 ‘나이트 골프’ 라운딩

클럽 인트라무로스 골프 전경
클럽 인트라무로스 골프 전경

필드 라운딩 체험을 넘어 좀 더 특별한 골프 투어를 찾고 있다면 인트라무로스를 방문하는 것은 어떨까? 필리핀의 수도 마닐라에 위치한 역사 도시 인트라무로스에서는 라운딩과 함께 아름다운 도시의 야경을 즐길 수 있도록, 야간 골프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인트라무로스 성벽 주위의 연못을 막아 만들어진 인트라무로스 골프장은 필리핀에서 유일하게 야간 골프가 가능한 곳으로, 환한 조명 아래, 성벽으로 둘러싸인 필드에서 골프를 치다 보면 필리핀 역사 속의 인물이 되어 골프 라운딩을 하는 것과 같은 재미를 선사한다.

보라카이 해변 승마
보라카이 해변 승마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